삼일아카데미_삼일학 연구원
삼일학연구원 최근게시글

춘천 중도 선사유적지
[이덕일 역사TV] 세계적인 고조선 유적지에 레고…
[춘천 중도 고조선 유적지의 역사적 고찰] 3. 단…
[춘천 중도 고조선 유적지의 역사적 고찰] 2. 고…
[춘천 중도 고조선 유적지의 역사적 고찰] 1. 춘…
[반크] 레고랜드 플라스틱 장난감에 의해 어이…
정길선의 북방유라시아 유목사 산책
포르투갈의 고인돌 문화 - 카스트로 문화(Castro c…
알타이의 텡그리를 바라보며...
투르크-타타르의 Умай (우마이) 여신에 대하여
페르가나의 지형
고대 중앙아시아 유목민족들의 개념
유범식의 천지자연의 법 조선철학
3. 혁명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하여 [우리의 조선…
3. 혁명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하여
2. 뿌리없는 사상적 흐름을 경계하며
제5장 한국 사회운동 단편 - 1. 노동자운동의 기…
존엄어린 죽음 - 인신공양 / 평화의 땅에서 살육…
팔봉산의 하나민족 이야기
한국인의 하나복본 5
한국인의 하나복본 4
한국인의 하나복본 3
한국인의 하나복본 2
한국인의 하나복본 1
한길 백공종사의 배달학당
白空 한길 종사님의 천부경 강의(73)
한길 백공종사님의 천부경 강의(72)
한길 백공종사님의 천부경 강의(71)
천부경을 빛깔로...天一一 地一二 人一三 (천일…
천부경을 빛깔로...析三極無盡本(석삼극 무진본
화니의 재미있는 桓세상이야기
[원효대사와 한桓철학 13] 사람이 바뀌지 않으면…
[원효대사와 한桓철학 12] 잘못됨을 알면서도 바…
[원효대사와 한桓철학 11] 무엇보다 홍익하는 자…
[원효대사와 한桓철학 10] 아무리 지식이 많아도…
[원효대사와 한桓철학 9] 애국애족은 쉽지 않다.…
김응렬의 생각없이 읽는 철학
[다석어록 - 8] 제나는 말, 얼나는 기수
[多夕語錄 - 7] 얼나
[책속의 한 줄 - 3_4] 요가난다 자서전(기리 발라)
[책속의 한 줄 - 5_3] Conversations with God : book 3
[책속의 한 줄 - 5_2] Conversations with God : book 2
이강산의 통일을 위한 한민족 역사공부방
가섭원부여기 [복애거사 범장 찬] 시조 해부루
북부여기 [복애거사 범장 찬] 북부여기하 _ 5세 …
북부여기 [복애거사 범장 찬] 북부여기상 _ 3세 …
북부여기 [복애거사 범장 찬] 북부여기상 _ 시조…
단군세기(檀君世紀) 제46세 단군보을 / 제47세 단…
조홍근의 홍익인간 7만년 역사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7대 두밀 …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7대 두밀 …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6대 추로 …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5대 솔나 …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5대 솔나 …
박현우의 가림토한글
한울(○).가를(十)
을미일 왕께서 아뢰시니
고한글 가릶톬
動動歌(동동가)
한 얼을 찾아서. [산해경 해내북경..氷夷(빙이)…
김용성의 태극한글 "신획"
[미치다]의 어원은 [밑+치다]입니다. (2)
마츄픽츄는 원주민 언어로 오래된 이라는 뜻
치우천황은 누구인가? 치우기록들!
시애틀에 대한 어원 고찰
우리말로 읽어야 뜻을 아는 영어
천부경, 삼일신고를 논하다
[참한역사신문] 마고천부경(麻姑天符經) 해독 … (1)
[참한역사신문] 천부경의 내력
[참한역사신문] 묘향산 석벽본 천부경(天符經) …
[참한역사신문] 부도지와 천부…
[조홍근의 천부역사태학원] 하늘, 하늘님이란 - …
치화경治化經 인간366사
인간366사(참전계경) | 제1훈(誠(성)) '정성…
인간366사(참전계경) | 제1훈(誠(성)) '정성…
인간366사(참전계경) | 제1훈 '정성'에 대…
인간366사(참전계경) | 제1훈 '정성'에 대…
인간366사 제8훈 응함 _ 제6장 「응함」은 작음으…
성미경의 삼일사랑방
2022 배달문화원 애국가 - 독립군가
[KBS 다큐] 대장경에 담긴 '천년의 진리' -…
[배달문화원 개천이야기9-02] 3·1독립선언서(三…
[배달문화원 개천이야기9-01] 대한독립선언서(大…
[배달문화원 개천이야기 9] 대한독립선언서와 3…

2012102548338121.jpg  조홍근  홍익인간 7만년 역사
 
  [홍익인간 7만년 역사-73] 단군조선 연대기 26 "우순의 반역 재개와 처단", 단군왕검..
  
   작성자 : 배달문화원
작성일 : 2020-11-10     조회 : 555  

단군조선 연대기 26


우순(虞舜)은 사공(司空) 우(禹)의 간청으로 상국(上國)인 단군조선(檀君朝鮮) 조정(朝廷)에 치수(治水)에 관한 구원을 요청하였으며, 이에 따라 서기전2267년 갑술년(甲戌年)에 단군조선이 주관한 도산회의(塗山會議)에서 사공(司空) 우(禹)가 단군조선의 사자(使者) 태자부루로부터 오행치수법(五行治水法)을 전수받고 치산치수(治山治水)에 관한 전권(專權)을 부여받아 본격적으로 치산치수에 돌입하였고, 이후 우(禹)는 서기전2262년경까지 5년이내에 치수를 마무리하였던 것이 된다.


[우순(虞舜)의 반역(反逆) 재개(再開)와 처단(處斷)] 

우순(虞舜)은 사공(司空) 우(禹)의 간청으로 상국(上國)인 단군조선(檀君朝鮮) 조정(朝廷)에 치수(治水)에 관한 구원을 요청하였으며, 이에 따라 서기전2267년 갑술년(甲戌年)에 단군조선이 주관한 도산회의(塗山會議)에서 사공(司空) 우(禹)가 단군조선의 사자(使者) 태자부루로부터 오행치수법(五行治水法)을 전수받고 치산치수(治山治水)에 관한 전권(專權)을 부여받아 본격적으로 치산치수에 돌입하였고, 이후 우(禹)는 서기전2262년경까지 5년이내에 치수를 마무리하였던 것이 된다.

이리하여 순(舜)임금의 나라는 물의 피해에서 해방되어 백성들이 제자리를 찾고 입을 것과 먹을 것이 차차 마련되어 시름없는 평화로운 태평시대가 되었다. 이렇게 평화시대가 된 것을 기념하여 사공(司空) 우(禹)가 남악(南嶽) 형산(衡山)의 구루봉에 세운 비가 소위 우왕비(禹王碑)라는 우(禹)의 치수기념부루공덕비(治水紀念扶婁功德碑)인 것이다.

순임금은 도산회의에서 내려진 단군조선(檀君朝鮮)의 명(命)에 따라, 5년마다 순행하며 산동반도 남쪽의 낭야성(琅耶城, 지금의 靑島)인 가한성(可汗城)에 행차하시는 진한(眞韓) 태자부루를 사악(四嶽)의 신하(臣下)를 거느리고 알현(謁見)하며 치수에 관한 보고를 하였으니 이것이 바로 우공(虞貢)이다. 우공(虞貢)이란 우(虞)나라가 상국(上國)인 단군조선에 바치는 예(禮)이다. 

한편, 우공(禹貢)은 중국역사가들에 의하여 그 의미가 왜곡되었는데, 원래 우공(禹貢)이란 우(禹)가 순(舜)임금에게 바친다는 의미가 되며, 우(禹)가 제후국들로부터 조공(朝貢)을 받는다는 의미가 아닌 것이다. 우(禹)가 제후국들로부터 조공을 받았다는 중국기록의 소위 우공(禹貢)은 서기전2224년에 우(禹)가 단군조선을 반역하여 하(夏)나라를 세운 이후가 된다. 원래 우공(禹貢)은 사공(司空) 우(禹)가 치수를 하면서 실시한 일을 순(舜)임금에게 보고하며 바친 것이 된다.

구주(九州)는 서기전2357년경 요(堯)임금 때 이미 설치되었고, 서기전2284년에 찬탈하여 스스로 천자(天子)가 된 순(舜)임금이 원래의 9주(州)에서 3주(州)를 나누어 추가 설치하였으며, 서기전2267년에는 유주(幽州)와 영주(營州)를 단군조선 직할영역으로 편입시키고 9주(州)에다 병주(幷州)가 그대로 있었으니 모두 10주(州)가 된다. 

그리하여 9주(州)는 우(禹)가 처음으로 설치한 것이 아니며, 우(禹)는 서기전2224년 자칭하왕(自稱夏王)이라 하면서 임의로 제후(諸侯)를 봉하고 조공(朝貢)을 받아 천하의 질서를 어지럽힌 자로서, 단군조선으로 보면 봉(封)함이나 윤허(允許)없이 스스로 함부로 천자에 오른 천하(天下)의 반역자(反逆者)인 것이다.

단군조선의 보살핌으로 천하태평의 시대를 맞이한 우(虞)나라 천자 순(舜)임금은, 서기전2247년을 끝으로 이후에 단군조선의 진한 태자부루께서 순행하지 않으시고 아사달에서 연로(年老)하신 단군왕검 천제(天帝)를 보필하며 내치(內治)를 하는 사이에, 철폐되었던 유주(幽州)와 영주(營州)를 산동반도 서쪽의 남국(藍國) 인근에 재설치하였다. 즉 우순(虞舜)이 사전 승낙이나 윤허없이 함부로 땅을 나누어 설치함으로써 단군조선의 천하질서(天下秩序)의 방침을 어기어 반역(反逆)한 것이다. 

이러한 순임금의 반역행위를 단군조선에서 그냥 묵시하지 않았다. 진한(眞韓) 태자부루는 천자(天子) 우순(虞舜)의 소행을 지켜보고 있었으며, 단군조선의 사자(使者) 유호씨(有戶氏)로 하여금 우순을 제거토록 명하였던 것이다. 이에 유호씨는 순(舜)이 비록 친자식이지만, 불효(不孝)와 불충(不忠)을 거듭하는 행태를 지켜보지만 않고 단군조선 중앙조정의 명을 받자마자 작은아들 유상(有象)과 치수에 공(功)이 큰 우(禹)를 시켜 순(舜)을 협공(協攻)으로 치도록 하였던 것이다.

순임금이 반역한 때는 서기전2247년 이후이자 서기전2224년 사이가 된다. 순임금은 유호씨의 명을 받은 이복동생 유상(有象)과 우(禹)의 협공을 받아 전쟁 중 남방으로 피하여 창오(蒼梧)의 들에서 죽임을 당하였고, 이때 순임금의 두 아내도 강물에 투신자결하였던 것이며, 이후 왕권(王權)을 탐낸 우(禹)가 반역하여 하(夏)나라를 세우게 되는 것이다.


[단군왕검(檀君王儉) 천제(天帝)의 어천(御天) ]

배달나라 천군(天君)이던 단군왕검(檀君王儉)께선, 서기전2370년 신묘년 5월 2일에 탄생하여 서기전2357년 14세에 웅씨국인 단웅국(檀熊國)의 비왕(裨王)으로 24년간 섭정하다, 요(堯)의 전란(戰亂)을 피하여 서기전2333년 무진년 10월 3일에 동북의 아사달에서 조선(朝鮮)을 개국하였으며, 10년후인 서기전2324년경에 요(堯)를 굴복시켜 천자(天子)로 삼아 명실상부한 조선천국(朝鮮天國)을 정립시켰다.

진한(眞韓), 마한(馬韓), 번한(番韓)을 봉하여 비왕(裨王)으로 삼아 섭정케 하였으며, 이에 따라 태자부루가 천왕격(天王格)의 진한(眞韓)이 되어 총괄섭정을 하였다. 삼한(三韓)이 천왕격이므로 단군조선의 초대 천왕(天王)인 단군왕검(檀君王儉)은 천제(天帝)로 모셔진다.

서기전2333년부터 조선천국(朝鮮天國)을 다스리기 93년째인 서기전2241년 경자년(庚子年) 음력 3월 15일에 단군왕검 천제(天帝)께서 봉정(蓬亭)에서 붕어하시니 교외 10리즘에 장사지냈다. 이때 백성들은 마치 부모님이 돌아가신 듯 단기(檀旂)를 받들어 모시고 아침저녁으로 경배(敬拜)하였다.

단기(檀旂)는 천지인(天地人)을 의미하는 색인 빨강, 파랑, 노랑으로 된 깃발이며, 단군왕검이 승하하심을 경배하던 흔적이 지금의 댕기에 담겨져 수천년을 전해 내려오고 있는 것이 된다. 댕기는 빨강, 파랑, 노랑의 세가지 천연색으로 된 헝겊으로 머리카락을 묶은 것이다. “단기”의 소리가 받침 “ㄴ”이 뒷소리의 자음 “ㄱ”의 영향으로 “ㅇ”으로 변하여 “당기”가 되고, “당기”는 다시 “l 모음 역행동화"로 "댕기"가 된 것이다.

단군조선은 삼사오가(三師五加)와 삼한(三韓)64족(族)의 나라이다. 삼한64족은 한배달 9족(族)이며, 삼사오가가 곧 소위 팔가(八加)로서 8방의 각 8부(部)가 되어 모두 64부족이 되는 것이다.

단군조선의 삼사오가 등 기본적인 정치제도는 각 지방의 제후국이나 부족, 씨족, 부락, 작은 마을에 이르기까지 적용되었다. 즉 단군조선은 중앙의 삼사오가제도가 각 지방말단까지 시행된 나라로서 무극(無極)과 태극(太極)의 원리가 그대로 반영된 무위자연(無爲自然), 무한창조(無限創造)의 나라였던 것이다. 10월상달에는 한국(桓國) 시대부터 전해져 내려온 제천(祭天) 행사를 벌이는 등 국중대회(國中大會)를 열었다. 

서기전2241년 음력 3월 15일에 단군왕검께서 130세로 승천하시니 후대에 음력으로 3월 15일을 어천절(御天節)이라 하는 것이다.

조홍근 한문화재단 사무총장, 홍익정치 연구원 부원장, 트위트-페이스북 역사당 부총재, 현 법무사. 30여년 족보(族譜)와 한중일(韓中日) 역사를 연구해 오면서, 부도지(符都誌), 한단고기(桓檀古記), 규원사화(揆園史話), 단기고사(檀奇古史) 등 귀중한 역사자료를 통하여, 우리역사 1만년을 넘어 마고(麻姑) 시대를 포함한 7만2천390년 역사를 밝히고 있음.

 
 
TOTAL 138
홍익인간 7만년 역사 1~5권_조홍근 저
홍익인간 7만년 역사 _ 1~5권 [韓·中·日 역사 연대기 중심 총망라]  조홍근 저 | 글모아 우리 한국은 반만년이 아닌, 단군조선 더 이전부터 시작된 7만년의 역사다! 이 책은 우리 역사를 72399년이라 밝히고 있다. 서기전 70378년 계해년부터 마고(麻姑) 한국 63182년, 한국(桓國) 3301년, 배달나라(檀國) 1565년, 단군조선(檀君朝鮮…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1-12-23  |  Hit: 1780
조홍근 필자의 보다 자세한 프로필
조 홍 근 한문화재단 사무총장, 홍익정치 연구원 부원장, 트위트-페이스북 역사당 부총재, 현 법무사. 30여년 족보(族譜)와 한중일(韓中日) 역사를 연구해 오면서, 부도지(符都誌), 한단고기(桓檀古記), 규원사화(揆園史話), 단기고사(檀奇古史) 등 귀중한 역사자료를 통하여, 우리역사 1만년을 넘어 마고(麻姑) 시대를 포함한 7만2…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7-07-10  |  Hit: 2723
138.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7대 두밀 단군의 역사2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8-08  |  Hit: 1824
137.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7대 두밀 단군의 역사1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8-08  |  Hit: 1732
136.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6대 추로 단군의 역사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8-08  |  Hit: 1874
135.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5대 솔나 단군의 역사2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8-08  |  Hit: 1654
134.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5대 솔나 단군의 역사1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8-08  |  Hit: 1638
133.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4대 연나 단군의 역사2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7-18  |  Hit: 742
132.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4대 연나 단군의 역사1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7-18  |  Hit: 758
131.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3대 아홀 단군의 역사2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7-18  |  Hit: 715
130.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3대 아홀 단군의 역사1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7-18  |  Hit: 755
129.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2대 색불루 단군의 역사 3
[조선(朝鮮) 제22대 색불루(索弗婁) 천왕(天王)의 역사]   신지(臣智) 육우(陸右)의 영고탑 천도 건의  서기전1280년 신축년(辛丑年)에 신지(臣智) 육우(陸右)가 상주(上奏)하여 아뢰기를, “아사달은 천년 제업(帝業)의 땅이라 해도 대운이 이미 다 했으며, 영고탑(寧古塔)은 왕기(王氣)가 짙어 백악산(白岳山)을 오히려 능가하는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3-30  |  Hit: 1019
128.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2대 색불루 단군의 역사 2
[조선(朝鮮) 제22대 색불루(索弗婁) 천왕(天王)의 역사]   관제(官制) 개편  서기전1285년 여름 5월에 나라의 관제(官制)를 크게 개편하여, 삼한(三韓)을 삼조선(三朝鮮)이라 하였다.   진조선(眞朝鮮)은 천왕이 친히 다스리고 땅은 옛날의 진한(辰韓)대로 하고 정치는 천왕이 친히 다스리도록 하니 삼한(三韓)이 모두 하나같…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3-30  |  Hit: 981
127.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2대 색불루 단군의 역사 1
[조선(朝鮮) 제22대 색불루(索弗婁) 천왕(天王)의 역사]   수도 녹산(鹿山) 개축  서기전1285년 병신년(丙申年) 1월에 색불루 천왕이 명하여 녹산(鹿山)을 수축(修築)하게 하고, 마침내 녹산(鹿山)에서 즉위하였다.  녹산(鹿山)은 상춘(常春, 지금의 長春)에 있으며 백악산아사달(白岳山阿斯達)에 있는 산이다. 수축(修築)이라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3-30  |  Hit: 948
126.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1대 소태 단군의 역사 2
[조선(朝鮮) 제21대 소태(蘇台) 천왕(天王)의 역사]   개사원 욕살 고등(高登)이 우현왕(右賢王), 두막루(豆莫婁)로 봉해지다.  서기전1287년 고등이 모반을 하고 있던 중 우현왕(右賢王)으로 봉해 줄 것을 거듭 청하므로 소태 천왕이 마지못하여 이를 허락하고 두막루(豆莫婁)라 부르게 하였다.  우현왕은 단군조선의 오른쪽…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3-30  |  Hit: 888
125.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1대 소태 단군의 역사 1
[조선(朝鮮) 제21대 소태(蘇台) 천왕(天王)의 역사]   은(殷)나라의 조공  서기전1337년 갑진년(甲辰年)에 은나라 왕 소을(小乙)이 사신을 보내어 조공(朝貢)을 하였다. 소을(小乙)은 은나라 제21대 왕으로 서기전1353년부터 서기전1325년까지 재위하였는데, 상국(上國)인 단군조선의 천왕이 즉위하니 지방 천하의 제후인 왕(王) 즉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3-30  |  Hit: 870
124.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0대 고홀 단군의 역사
[조선(朝鮮) 제20대 고홀(固忽) 천왕(天王)의 역사]   은(殷)나라의 조공(朝貢)  서기전1380년 신유년(辛酉年)에 은나라가 사절을 보내 사례하였다. 이 때는 은나라 19대 왕인 반경(盤庚) 시절인데, 반경이 수도를 박(亳) 즉 은(殷)에 두어 나라이름을 은(殷)이라고 하는 것이 된다. 박(亳)은 처음 제곡고신씨(帝嚳高辛氏)가 수도로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3-30  |  Hit: 460
123. 홍익인간 7만년 역사 1~5권_조홍근 저
홍익인간 7만년 역사 _ 1~5권 [韓·中·日 역사 연대기 중심 총망라]  조홍근 저 | 글모아 우리 한국은 반만년이 아닌, 단군조선 더 이전부터 시작된 7만년의 역사다! 이 책은 우리 역사를 72399년이라 밝히고 있다. 서기전 70378년 계해년부터 마고(麻姑) 한국 63182년, 한국(桓國) 3301년, 배달나라(檀國) 1565년, 단군조선(檀君朝鮮…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1-12-23  |  Hit: 1780
122.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19대 구모소 단군의 역사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해달별문화원 · 천부역사태학원 대표 / 민족…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1-12-20  |  Hit: 983
121.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18대 동엄 단군의 역사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해달별문화원 · 천부역사태학원 대표 / 민족…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1-12-20  |  Hit: 929
120.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17대 여을 단군의 역사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해달별문화원 · 천부역사태학원 대표 / 민족…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1-12-20  |  Hit: 911
119.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16대 위나 단군의 역사2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해달별문화원 · 천부역사태학원 대표 / 민족…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1-12-20  |  Hit: 930
1 2 3 4 5 6 7



- 맨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