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아카데미_삼일학 연구원
삼일학연구원 최근게시글

춘천 중도 선사유적지
[이덕일 역사TV] 세계적인 고조선 유적지에 레고…
[춘천 중도 고조선 유적지의 역사적 고찰] 3. 단…
[춘천 중도 고조선 유적지의 역사적 고찰] 2. 고…
[춘천 중도 고조선 유적지의 역사적 고찰] 1. 춘…
[반크] 레고랜드 플라스틱 장난감에 의해 어이…
정길선의 북방유라시아 유목사 산책
포르투갈의 고인돌 문화 - 카스트로 문화(Castro c…
알타이의 텡그리를 바라보며...
투르크-타타르의 Умай (우마이) 여신에 대하여
페르가나의 지형
고대 중앙아시아 유목민족들의 개념
유범식의 천지자연의 법 조선철학
3. 혁명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하여 [우리의 조선…
3. 혁명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하여
2. 뿌리없는 사상적 흐름을 경계하며
제5장 한국 사회운동 단편 - 1. 노동자운동의 기…
존엄어린 죽음 - 인신공양 / 평화의 땅에서 살육…
팔봉산의 하나민족 이야기
한국인의 하나복본 5
한국인의 하나복본 4
한국인의 하나복본 3
한국인의 하나복본 2
한국인의 하나복본 1
한길 백공종사의 배달학당
白空 한길 종사님의 천부경 강의(73)
한길 백공종사님의 천부경 강의(72)
한길 백공종사님의 천부경 강의(71)
천부경을 빛깔로...天一一 地一二 人一三 (천일…
천부경을 빛깔로...析三極無盡本(석삼극 무진본
화니의 재미있는 桓세상이야기
[원효대사와 한桓철학 13] 사람이 바뀌지 않으면…
[원효대사와 한桓철학 12] 잘못됨을 알면서도 바…
[원효대사와 한桓철학 11] 무엇보다 홍익하는 자…
[원효대사와 한桓철학 10] 아무리 지식이 많아도…
[원효대사와 한桓철학 9] 애국애족은 쉽지 않다.…
김응렬의 생각없이 읽는 철학
[다석어록 - 8] 제나는 말, 얼나는 기수
[多夕語錄 - 7] 얼나
[책속의 한 줄 - 3_4] 요가난다 자서전(기리 발라)
[책속의 한 줄 - 5_3] Conversations with God : book 3
[책속의 한 줄 - 5_2] Conversations with God : book 2
이강산의 통일을 위한 한민족 역사공부방
가섭원부여기 [복애거사 범장 찬] 시조 해부루
북부여기 [복애거사 범장 찬] 북부여기하 _ 5세 …
북부여기 [복애거사 범장 찬] 북부여기상 _ 3세 …
북부여기 [복애거사 범장 찬] 북부여기상 _ 시조…
단군세기(檀君世紀) 제46세 단군보을 / 제47세 단…
조홍근의 홍익인간 7만년 역사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7대 두밀 …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7대 두밀 …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6대 추로 …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5대 솔나 …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5대 솔나 …
박현우의 가림토한글
한울(○).가를(十)
을미일 왕께서 아뢰시니
고한글 가릶톬
動動歌(동동가)
한 얼을 찾아서. [산해경 해내북경..氷夷(빙이)…
김용성의 태극한글 "신획"
[미치다]의 어원은 [밑+치다]입니다. (2)
마츄픽츄는 원주민 언어로 오래된 이라는 뜻
치우천황은 누구인가? 치우기록들!
시애틀에 대한 어원 고찰
우리말로 읽어야 뜻을 아는 영어
천부경, 삼일신고를 논하다
[참한역사신문] 마고천부경(麻姑天符經) 해독 … (1)
[참한역사신문] 천부경의 내력
[참한역사신문] 묘향산 석벽본 천부경(天符經) …
[참한역사신문] 부도지와 천부…
[조홍근의 천부역사태학원] 하늘, 하늘님이란 - …
치화경治化經 인간366사
인간366사(참전계경) | 제1훈(誠(성)) '정성…
인간366사(참전계경) | 제1훈(誠(성)) '정성…
인간366사(참전계경) | 제1훈 '정성'에 대…
인간366사(참전계경) | 제1훈 '정성'에 대…
인간366사 제8훈 응함 _ 제6장 「응함」은 작음으…
성미경의 삼일사랑방
2022 배달문화원 애국가 - 독립군가
[KBS 다큐] 대장경에 담긴 '천년의 진리' -…
[배달문화원 개천이야기9-02] 3·1독립선언서(三…
[배달문화원 개천이야기9-01] 대한독립선언서(大…
[배달문화원 개천이야기 9] 대한독립선언서와 3…

2012102548338121.jpg  조홍근  홍익인간 7만년 역사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0대 고홀 단군의 역사
  
   작성자 : 배달문화원
작성일 : 2022-03-30     조회 : 459  
 관련링크 :  http://ichn.co.kr/jhg/125 [203]
 관련링크 :  http://ichn.co.kr/jhg/126 [215]


[조선(朝鮮) 제20대 고홀(固忽) 천왕(天王)의 역사]  

은(殷)나라의 조공(朝貢) 

서기전1380년 신유년(辛酉年)에 은나라가 사절을 보내 사례하였다.

이 때는 은나라 19대 왕인 반경(盤庚) 시절인데, 반경이 수도를 박(亳) 즉 은(殷)에 두어 나라이름을 은(殷)이라고 하는 것이 된다. 박(亳)은 처음 제곡고신씨(帝嚳高辛氏)가 수도로 삼았던 곳이며, 제곡고신씨의 아들 설(契)이 상(商)에 봉해진 이후 서기전1766년에 은나라 시조 성탕(成湯)이 박(亳)을 수도로 삼았다가, 후대에 홍수로 인하여 상(相), 경(耿, 또는 刑), 비(庇), 엄(奄)으로 옮겼다가 반경이 다시 안양(安陽)의 서쪽이 되는 소위 은허(殷墟)라 불리는 박(亳)을 수도로 삼았던 것이다. 

그리하여 이때 단군조선에 사절을 보내어 사례한 은나라 왕은 후기 은(殷)나라를 시작한 반경(盤庚)이 되는 것이다. 반경은 서기전1402년부터 서기전1374년까지 재위하였다.   



[조선(朝鮮) 제20대 고홀(固忽) 천왕(天王)의 역사]  

북흉노(北匈奴)의 반란 

서기전1377년 갑자년(甲子年)에 북흉노(北匈奴)가 변방에서 어른 노릇을 하므로 군사를 보내 물리쳤다. 

북흉노는 흉노의 북쪽 지역의 부족을 가리키는데, 서기전2177년 이후 흉노의 시조가 된 열양(列陽) 욕살(褥薩) 색정(索靖)이 사면(赦免)되어 약수(弱水) 지역에 봉해진 이후 흉노의 세력이 불어난 것이 되고, 약 800년이 지난 서기전1377년경에 이르러 북쪽의 흉노 부족이 흉노는 물론 흉노 부근의 주변을 장악한 것이 되며, 이 북흉노가 질서를 어지럽히므로 단군조선 본국에서 군사를 파견하여 북흉노를 진압한 것이 된다.   



[조선(朝鮮) 제20대 고홀(固忽) 천왕(天王)의 역사]  

해가 무지개를 뚫다. 

서기전1370년 신미년(辛未年) 가을에 하얀 태양이 무지개(虹)를 뚫었다.

하얀 태양(白日)은 밝게 빛나는 태양, 해를 가리키는데 가을이라 하늘이 맑아 하얀 태양이 되는 것이며, 이 해가 하늘에 뜬 무지개를 뚫고 지나갔다라는 것이다.

하얀색은 원래 해의 빛깔을 가리키는 색으로서, “해”라는 말 자체가 “희”라는 말과 어원이 같은 것이 된다. 빛의 삼원색이 합쳐져 이루는 색이 하얀색이다. 

무지개는 물이 하늘에 떠서 띠처럼 지어진 것이라는 “물지개”라는 말에서 나온 말이며 수증기 같은 자디잔 물방울에 의하여 태양의 빛이 산란되어 나타나는 현상이 되는데, 태양이 이 무지개를 뚫고 지나갔다라는 것은 태양이 무지개가 져 있던 곳을 통과하였다는 것이 된다. 

즉 하늘에 일정지역에 수분이 있어 태양에 의하여 무지개가 져 있던 상태에서 태양이 점점 무지개가 있던 곳을 지나 통과하였던 것이 되는 것이다. 이는 낮에 태양이 운행하는 경로를 추적함으로써 관찰된 것이 된다.


[조선(朝鮮) 제20대 고홀(固忽) 천왕(天王)의 역사]  

은(殷)나라 서울 부근 시찰 

서기전1353년 무자년(戊子年)에 천왕께서 서남쪽으로 행차하여 은(殷)나라 서울에 이르러 다음달에야 돌아왔다. 

이 때 은나라의 왕은 제20대 소신(小辛)에서 제21대 소을(小乙)로 넘어가던 시기가 된다. 이때 은나라 서울은 박(亳)으로서 서기전1402년에 은나라 제19대 왕인 반경(盤慶)이 수도로 삼았는데, 서기전1766년에 은나라 시조 성탕(成湯)이 수도를 삼은 곳이기도 하여 중경(中京)에 해당하는 중박(中亳)이 되며, 지금의 안양 서쪽에 위치한 곳으로 소위 은허(殷墟)라고 불리는 곳이다. 

고홀 천왕이 아사달에서 서남쪽으로 행차하여 은나라 서울인 박(亳)의 근처에 이르렀고 약 한달쯤 지나 아사달로 돌아왔다는 것이 된다.   



[조선(朝鮮) 제20대 고홀(固忽) 천왕(天王)의 역사]  

영고탑(寧古塔) 이궁(離宮) 건립 

서기전1345년 병신년(丙申年)에 영고탑(寧古塔)을 개축하고 이궁(離宮)을 지었다.

이궁(離宮)은 별궁(別宮)이 되는데, 천재지변이나 전쟁 또는 화재 등 변고가 있을 때 임시수도로 삼은 곳이 된다.  

영고탑은 동만주(東滿州)에 위치하며, 위치적으로 대진국(大震國, 발해)의 초기 수도 부근에 있는 것이 된다. 

단군조선 시대 진한(眞韓)의 이궁으로는 상춘(常春)의 신경(新宮)과 개원(開原)의 장당경(藏唐京)과 영고탑(寧古塔)이 있는 것이 된다. 상춘은 서기전1285년부터 후기 단군조선의 수도가 된 곳이고, 장당경은 서기전425년부터 말기 단군조선의 수도가 된 곳이기도 하다. 영고탑은 다른 이궁과는 달리 그냥 이궁(離宮)으로 남았던 것이 된다.   



[조선(朝鮮) 제20대 고홀(固忽) 천왕(天王)의 역사]  

구한(九桓) 지도 

서기전1341년 경자년(更子年)에 공공(共工) 공홀(工忽)이 구한(九桓)의 지도(地圖)를 제작하여 바쳤다. 

공공(共工)이라는 직책은 글자로 보더라도 건설 또는 공사와 관련되는데, 공홀(工忽)이 공공의 직을 수행하면서 단군조선의 전체 지도를 제작한 것이 된다. 

단군조선은 구한(九桓)의 나라이며, 구한(九桓)은 서기전1797년에 시작된 한국(桓國)의 구한(九桓)이기도 하며 구족(九族)이라 하기도 하고, 고대중국의 기록에서는 구이(九夷)라고 하는 것이다.

한국(桓國)시대는 구한(九桓)으로 이루어진 나라로서 12분국(分國)을 거느린 시대였다. 이 12분국을 12한국(桓國)이라 하는 것이며, 구한(九桓)을 다스린 임금을 한인(桓因)의 9형제라 하여 9황(黃)이라고도 한다. 9한(桓)에 봉해진 9개국에 다시 3국(國)이 더해져 모두 12국이 되는 것이며, 이들의 중심나라인 중앙조정이 단군조선의 진한(眞韓) 땅이 되는 흑수백산(黑水白山)의 땅이 된다.

이리하여 구한의 지도는 지금의 파미르고원의 동쪽에 위치한 한배달조선의 영역을 그린 지도가 되는 것이며, 고대중국에 해당하는 은(殷)나라도 물론 단군조선의 영역 안에 포함되는 것이 된다. 은나라는 역사상 9이(夷)의 극히 일부에 해당하는 사방(四方)의 4이(夷)로 구성되는 나라이다.



[조선(朝鮮) 제20대 고홀(固忽) 천왕(天王)의 역사]  

태자(太子) 소태(蘇台) 즉위 

서기전1338년 계묘년(癸卯年)에 세상이 아직 평안하지 못한데 고홀(固忽) 천왕께서 붕하시고 태자(太子) 소태(蘇台)가 즉위하였다. 

세상이 아직 평안하지 못하다는 것은 당시 단군조선의 정세가 조금 혼란스러웠다는 것인데 아마도 제후들이나 욕살들의 군사적 행동에 질서가 흐트러져 천왕의 명령이 잘 듣지 아니하였다는 것이 아닌가 한다. 

서기전1289년에 개사원(蓋斯原) 욕살 고등(高登)이 서기전1291년에 은나라 제22대 무정(武丁)이 점령한 바 있던 귀방(鬼方)을 습격하여 멸망시키고 서북의 땅을 군사적으로 차지하여 강성하게 되었으며, 이때 고등이 소태 천왕께 우현왕(右賢王)으로 봉해 줄 것을 청하였고, 천왕은 이를 위태롭다하여 허락지 않으려고 하였는데, 고등이 거듭하여 청하므로 마침내 허락하여 두막루(豆莫婁)라 부르도록 하였다는 사실을 볼 때, 천왕의 명령이 고등의 요청을 묵살할 수 없을 정도로 군사적으로 단군조선의 정세가 흔들리고 있었던 것을 알 수 있다. 

귀방과 서북의 땅은 당시 단군조선의 서남쪽 또는 서쪽에 해당하며 단군조선의 봉군후국(封君侯國)인 구려(句麗)와 몽고리(蒙古里) 그리고 한국시대부터 자치세습의 조공국인 선비(鮮卑) 등의 땅이 되는데, 우현왕(右賢王)의 우(右)는 곧 서방(西方)을 나타낸다.

두막루(豆莫婁)라는 말은 “큰마루, 큰머리”를 이두식으로 표기한 글자가 되는데, 서기전108년에 졸본(卒本)의 천자(天子)이던 한(汗)으로서 의병을 일으켜 동명(東明)이라 칭하며 위씨조선을 멸망시킨 한(漢)나라와 전쟁을 승리로 이끌어 북부여를 부흥시킨 고두막(高豆莫)의 두막(豆莫)이 곧 “큰마루, 큰머리”를 표기한 것으로 두막루(豆莫婁)의 약자가 된다.

__
한국기원 9218년 · 배달개천 5918년 · 단기4354년  
ichncokr@gmail.com 
ⓒ참한역사신문( www.ichn.co.kr ) 무단전재_재배포금지
 
 
TOTAL 138
홍익인간 7만년 역사 1~5권_조홍근 저
홍익인간 7만년 역사 _ 1~5권 [韓·中·日 역사 연대기 중심 총망라]  조홍근 저 | 글모아 우리 한국은 반만년이 아닌, 단군조선 더 이전부터 시작된 7만년의 역사다! 이 책은 우리 역사를 72399년이라 밝히고 있다. 서기전 70378년 계해년부터 마고(麻姑) 한국 63182년, 한국(桓國) 3301년, 배달나라(檀國) 1565년, 단군조선(檀君朝鮮…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1-12-23  |  Hit: 1773
조홍근 필자의 보다 자세한 프로필
조 홍 근 한문화재단 사무총장, 홍익정치 연구원 부원장, 트위트-페이스북 역사당 부총재, 현 법무사. 30여년 족보(族譜)와 한중일(韓中日) 역사를 연구해 오면서, 부도지(符都誌), 한단고기(桓檀古記), 규원사화(揆園史話), 단기고사(檀奇古史) 등 귀중한 역사자료를 통하여, 우리역사 1만년을 넘어 마고(麻姑) 시대를 포함한 7만2…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7-07-10  |  Hit: 2716
138.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7대 두밀 단군의 역사2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8-08  |  Hit: 1817
137.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7대 두밀 단군의 역사1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8-08  |  Hit: 1724
136.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6대 추로 단군의 역사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8-08  |  Hit: 1867
135.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5대 솔나 단군의 역사2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8-08  |  Hit: 1647
134.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5대 솔나 단군의 역사1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8-08  |  Hit: 1631
133.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4대 연나 단군의 역사2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7-18  |  Hit: 742
132.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4대 연나 단군의 역사1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7-18  |  Hit: 758
131.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3대 아홀 단군의 역사2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7-18  |  Hit: 715
130.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3대 아홀 단군의 역사1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참한역사신문 감사 /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밝달장…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7-18  |  Hit: 754
129.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2대 색불루 단군의 역사 3
[조선(朝鮮) 제22대 색불루(索弗婁) 천왕(天王)의 역사]   신지(臣智) 육우(陸右)의 영고탑 천도 건의  서기전1280년 신축년(辛丑年)에 신지(臣智) 육우(陸右)가 상주(上奏)하여 아뢰기를, “아사달은 천년 제업(帝業)의 땅이라 해도 대운이 이미 다 했으며, 영고탑(寧古塔)은 왕기(王氣)가 짙어 백악산(白岳山)을 오히려 능가하는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3-30  |  Hit: 1019
128.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2대 색불루 단군의 역사 2
[조선(朝鮮) 제22대 색불루(索弗婁) 천왕(天王)의 역사]   관제(官制) 개편  서기전1285년 여름 5월에 나라의 관제(官制)를 크게 개편하여, 삼한(三韓)을 삼조선(三朝鮮)이라 하였다.   진조선(眞朝鮮)은 천왕이 친히 다스리고 땅은 옛날의 진한(辰韓)대로 하고 정치는 천왕이 친히 다스리도록 하니 삼한(三韓)이 모두 하나같…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3-30  |  Hit: 981
127.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2대 색불루 단군의 역사 1
[조선(朝鮮) 제22대 색불루(索弗婁) 천왕(天王)의 역사]   수도 녹산(鹿山) 개축  서기전1285년 병신년(丙申年) 1월에 색불루 천왕이 명하여 녹산(鹿山)을 수축(修築)하게 하고, 마침내 녹산(鹿山)에서 즉위하였다.  녹산(鹿山)은 상춘(常春, 지금의 長春)에 있으며 백악산아사달(白岳山阿斯達)에 있는 산이다. 수축(修築)이라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3-30  |  Hit: 948
126.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1대 소태 단군의 역사 2
[조선(朝鮮) 제21대 소태(蘇台) 천왕(天王)의 역사]   개사원 욕살 고등(高登)이 우현왕(右賢王), 두막루(豆莫婁)로 봉해지다.  서기전1287년 고등이 모반을 하고 있던 중 우현왕(右賢王)으로 봉해 줄 것을 거듭 청하므로 소태 천왕이 마지못하여 이를 허락하고 두막루(豆莫婁)라 부르게 하였다.  우현왕은 단군조선의 오른쪽…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3-30  |  Hit: 888
125.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1대 소태 단군의 역사 1
[조선(朝鮮) 제21대 소태(蘇台) 천왕(天王)의 역사]   은(殷)나라의 조공  서기전1337년 갑진년(甲辰年)에 은나라 왕 소을(小乙)이 사신을 보내어 조공(朝貢)을 하였다. 소을(小乙)은 은나라 제21대 왕으로 서기전1353년부터 서기전1325년까지 재위하였는데, 상국(上國)인 단군조선의 천왕이 즉위하니 지방 천하의 제후인 왕(王) 즉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3-30  |  Hit: 870
124.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20대 고홀 단군의 역사
[조선(朝鮮) 제20대 고홀(固忽) 천왕(天王)의 역사]   은(殷)나라의 조공(朝貢)  서기전1380년 신유년(辛酉年)에 은나라가 사절을 보내 사례하였다. 이 때는 은나라 19대 왕인 반경(盤庚) 시절인데, 반경이 수도를 박(亳) 즉 은(殷)에 두어 나라이름을 은(殷)이라고 하는 것이 된다. 박(亳)은 처음 제곡고신씨(帝嚳高辛氏)가 수도로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2-03-30  |  Hit: 460
123. 홍익인간 7만년 역사 1~5권_조홍근 저
홍익인간 7만년 역사 _ 1~5권 [韓·中·日 역사 연대기 중심 총망라]  조홍근 저 | 글모아 우리 한국은 반만년이 아닌, 단군조선 더 이전부터 시작된 7만년의 역사다! 이 책은 우리 역사를 72399년이라 밝히고 있다. 서기전 70378년 계해년부터 마고(麻姑) 한국 63182년, 한국(桓國) 3301년, 배달나라(檀國) 1565년, 단군조선(檀君朝鮮…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1-12-23  |  Hit: 1773
122.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19대 구모소 단군의 역사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해달별문화원 · 천부역사태학원 대표 / 민족…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1-12-20  |  Hit: 982
121.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18대 동엄 단군의 역사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해달별문화원 · 천부역사태학원 대표 / 민족…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1-12-20  |  Hit: 929
120.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17대 여을 단군의 역사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해달별문화원 · 천부역사태학원 대표 / 민족…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1-12-20  |  Hit: 911
119. [홍익인간 7만년 역사] 조선(朝鮮) 제16대 위나 단군의 역사2
조홍근 40여년 족보·역사 연구 [저서]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홍익인간 7만년 역사/천부경 인간완성-제1부 천부경과 음양오행 ·역원리 이해 등  <고조선 문자> 검증역 · 허대동 저. 이민화 감수 / 공학사·법학사·언론학사·인문학사(중문학·영문학·국문학) 해달별문화원 · 천부역사태학원 대표 / 민족…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1-12-20  |  Hit: 930
1 2 3 4 5 6 7



- 맨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