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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인의 하나복본 2
  
   작성자 : 배달문화원
작성일 : 2019-11-26     조회 : 2,415  

없어지기전에...


하나님 정의 - 우상숭배[편집]

용어의 정의 (Definition)은 말씀(로고스)을 한정하여 사람의 사고와 철학으로 논리(말의 이치, 앞과 뒤, 로직)를 글로 적은 것입니다.

"하나님은 보통 유신론에서 최고 절대자이며 창조신(God)을 지칭할 때 한국 개신교에서 주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다른 형태의 동의어에 대해서는 하느님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하나님은 개신교에서 신을 일컫는 데 사용하는 용어이다.

하나님은 절대적 최고자(God), 만물의 창조자, 만물의 주재자 등을 가리킨다. 2014년 현재 대한민국에서 하나님이라는 용어는 표준어이며 하느님의 2번째 의미와 같은 용어[1]이다.[2] [3]"

이 내용이 바로 "하나님"에 대한 정의로 아무리 읽어도 "개신교"의 내용이지 일반적인 사람이 읽을 때 이것을 "하나"님의 정의로 정의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첫번째가 -님, 존칭 접미사를 쓰고는 이것이 신(神)이다고 무조건, 근거도 없이 그렇다고 강요합니다. 마치 활음조(Euphony)가 표기원리고 법칙이라고. 활음조는 문학이나 단어의 결합시 발음을 좋게 하고 명랑하게 혹은 듣기 좋게 하는 발음의 원칙을 이야기하지 이를 가지고 표기, 알파벳을 바꾸라는 표준어 표기법이 아닙니다. Christ 이 말은 우리가 중국어나 왜어를 가지고 말할 때, 발음을 하지 못하는 발음을 표기못하는 시절에, 그들말로, 기리사독을 [그리스도]라고 한 것이고 기(리사)독으로 하여 기독교라고 한 것입니다. 그럼 우리 외래어 표준 표기법은 발음나는 대로, 그 정의를 해두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회구성원이 합의한 대체어가 있으면 쓰되, 원칙은 발음나는대로 쓴다고. 자,그럼 어떻게 쓰느냐? [크라이스트]가 정확한 표기입니다. [크리스챤]이 됩니다. 여기에서 크라이 가 크리로 줄어듭니다. Christ +Mas는 [크리스마스]로 정확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철자가 달라진 것이 아닌데 [크라이스트 마스]가 [크리스마스]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활음조라고 합니다. 원리는 바로 자음이 세개가 한꺼번에 오면 앞의 모음은 장음에서 단음으로 바뀌고 중간의 자음가는 묵음(silent)로 한다. 즉, 이러한 발음에 대한 활음조현상(원리)으로 인해 [크리스마스]라고 해서 아무 이상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유독 [크라이스트]만은 [그리스도], [기독]이라고 해서 일제잔재로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호와(Jehovah)’를 개신교에서 이르는 말.


이게 끝입니다. 전혀 파고들 틈이 없게 합니다. 이희승의 한국어 대사전, 조선어 대사전(1930)을 그대로 넣은 이야기가 버젓이 한국어의 용어로, 여호와 = 하나님이다고 정의합니다. 위키백과는 여러가지 사실을 확인하고 이를 자료를 정보로 정보를 지식으로 사실에 입각하여 서술해야 합니다. 단순 논리라고 개신교에서 정의했다. 그러니 그것이 진리다고 하는 것은 전혀 논리의 근거가 되지 못한다입니다. 대다수 국민이 이를 인정했다는 자가당착이라는 말씀을 드리는 것입니다. 일부 개신유학파, 개신개화파라고 하는 미국물 먹고, 일제물을 먹었다고 개화 지식인이고 문명인이며, 지성의 첨단이라고 애국이고 애족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자신의 영달을 위해 민족과 나라를 팔아먹어도 된다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 아니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즉 목사나 개신교도가 "하나님의 뜻"이라고 하면 안되는 이유는 여호와는 이스라엘 민족의 신으고 "하나"님은 우리나라 하나사람의 신이기에 마치 여호와 성서의 신이 우리나라를 지켜주고 고난도 주시고, 여호와를 안 믿었기에 우리는 이러한 고난의 역사를 여호와가 주신 것이다고 해야 의미, 논리가 되지, 하나(님)이 주셨다, 뜻이다면, 우리 하나가 시작되면서 너희 하나님은 그랬어라는 자기 무시가 되어 버립니다.

"보통 유신론에서 최고 절대자이며 창조신(God)을 지칭" 이 정의에서 제한된 점은 유신론(有神論)입니다. 론(論)은 로고스가 아니고 로직입니다. 진리가 아닌 진리를 가르침하는 이치, 로고스 설명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럼 신(神)에 대한 정의를 유신=종교다. 무신론이면, 신이 없다고 하는 사람이다. 그러니, 애니미즘, 샤머니즘, 토테미즘 등 원시종교, 민속종교는 무교(無敎)로 신을 인정치 않는 종교가 아닌 무신론자다. 유명한 분의 개신교 개종후에 자신은 무신론자다. 우리나라는 무신론자의 민족이다고 신에 대한 정의도 없이 오로지 신은 기독교의 유일신, 이를 부정하는 것을 무신론자라고 한다. 그런데 여기에서 무엇이 틀렸는지 지적을 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무신은 "신이 없다"가 아니다. 마치 무하고는 사람, 믿음을 행사는 제사장, 사제를 뜻하는 무(巫)를 한문으로 쓰고는 이것은 샤먼이다. 그러니 원시 정령숭배라고 정의합니다. 그런데 무당의 무는 바로 無다는 것을 모르는 외래종교인분들은 전부 한문으로 해석한다고 기독교의 신(유일신)을 믿지 않으면 무신론자다고 무를 씁니다. 아니지요. 확실하게 하셔야 합니다. 신이 없다고 하는 것은 부정입니다. 데카르트의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는 것을 합리주의 철학으로 이성이라고 합니다. "나는 생각한다. 고로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무신론이라고 하는데 한문을 잘못 쓴 것으로, 이것은 불신(不神)이고 아예 이신저신 등의 신이라는 것이 없다고 하는 것은 비신(非神)이라고 합니다. 한문을 사용할 경우, 그 예를 정확하게 알고 써야지, 훈으로 자의적으로 언어의 과학자다 국어국문학 박사다. 그러니 내가 창조인으로 최고의 지성인이다. 믿어라. 아닙니다. 아니라고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이 진리를 가지고 있는 하나사람의 철학입니다. 진리(로고스)을 믿고 있는 하나사람에게 이렇다 해는 빨강이다고 억압하고 교육하는 것을 식민세뇌교육으로 노예만들기 교육입니다.

무신은 신을 모른다, 즉 무선악하면 선과 악이 없다보다는 사람의 손에 의해 정의한 선과 악은 하늘의 천리가 아니고 하늘의 하늘의 선악으로 이를 봐야한다. 즉 인리보다는 천리가 우선이다는 말로,이 때 무는 바로 우리는 하늘, 허허공공의 하늘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즉 하나사람의 철학과 언어를 모르면 전혀 다른 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말은 특이하다 왜 특이하냐? 간결하고 완전하며 잘 정의가 되어있다. 낮과 밤이라고 하고는 또 하루밤낮이라고 하는 삼어일언의 형태를 구성한다. 즉 하루는 하나인데, 셋을 포함한다. 밤과 낮이 있는데 이는 하루라고 하는 하나로 포용하고 있다는 신기한 언어논리가 살아 숨쉬고 있다. 손바닥의 바와 닥이 있는데, 이는 몸통이다. 손의 위와 아래가 있는 손은 위아래 옆면이 있다. 죽기 아니면 살기다. 그런데 음양이다, 아니다. 왜냐? 하나사상을 모르는 소리다. 우리는 살고 있다..살은 ㅅ ㅏ ㄹ로 살(米)의 땅에서 움직이는 것이다. 살다는 사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고 하늘의 숨으로 이 땅에 ㄹ(움직이는 도)다는 정확한 이치로 말이 지어졋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하나사람의 철학과 사상이 왜 과학을 바탕으로 진리를 추구하는가를 알 수 업습니다. 이는 바로, 생은 생생지생이다. 저승에서 와서 이승에 살고 있고 저승으로 승승승 저승이승저승의 삼승이나 일체 생이다 즉 삼승일생이다는 이치입니다. 저-이-저로 우리는 죽음을 바로 이승과 저승의 문으로 여긴다. 찰라의 순간 통과하는 문이기에 문을 열고 (十)하면 저승의 삶으로 생의 시작이니 하나는 시작한다. 즉 생생지생의 삼일신논리가 아예 말속에 언어속에 살아서 뛰어놀고 있습니다. 이게 하나입니다.

유신론이 아니다. 유일신론이 아니다. 그러면? 다신론이라고 하는 애니미즘이냐? 아니다입니다. 애니미즘이라고 하여, 무신론자, 무교라고 하는데, 바로 우리민족은 무교고 무신론자입니다. 초월적인 인격적인 신(Person God)가 아닌 초월적인 존재(Being)으로 무형질 무상하사방의 무상위의 허허공공을 "하늘"이라고 하고 하늘숭배하면 바로 하늘, 이 하늘 하늘의 하늘 무(無)를 숭배한 하늘숭배교로 무교는 바로 신(유형의 신, 인격신)이 아닌 초월적인 우주의 우주, 존재인 그 자체, 하늘을 무(無, 无)하고 이를 하늘(天)이라고 한다고 정의가 아주 명확하게 하늘은 석삼극한다. 푸른하늘(스카이) - 검은 하늘(스페이스) - 무의 하늘 (헤븐)으로 우리가 말하는 하늘은 무색의 무 하늘, 바로 무하늘 무를 이야기 한다. 이 이야기를 처음 듣는다고 하지만, 우리는 태양이 하양이다는 언어에 전부 들어가 있는 "하나"사상으로 똘똘 뭉쳐있는 하나속에 하나로 하나가 된 하나입니다.

하나님은 유신인가 무신인가? 무신입니다. 일자무식(一字無識, 一者無識) : 이는 "하나라는 것은 무식이다"가 정확한 해석입니다. 이를 가지고 무위자연처럼, 하는 일 없는 자연,스스로 그러한 것이 도다라고 하는 도교의 정의는 말이 안되는 소리입니다. 무에 대한 정의가 전혀 다른 사람이 만들어낸 말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즉 로직(논리)가 맞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자무식하고는 "일자를 놓고, 일자를 모르면, 이를 무식하다고 한다"고 유학자 및 지성인들이 이야기합니다. 이는 외국에서 공부한 외래사상과 철학을 공부한 사람의 세뇌된 머리로 해석하였기 때문에 틀렸다입니다. 아니다, 비도(도가 아니다)입니다. 이렇게 해석하면 바로 하나(님) 일자는 "무식"이다. 정의를 이렇게 하면 야단이 납니다. 그게 아니고 하나님(일자)는 여호와인데, 하나를 보고 여호와를 모르면 무식하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여호와라는 알라는 고대의 동양사상으로 이스라엘 민족의 사상과 철학을 숭배하라. 그런데 말이요. 여기에서 큰 문제가 있다는 것.

무는 그런 없다가 아니고 하늘의 하늘, 우리가 말하는 하나사람의 무는 "하늘"이라고 합니다고 하면, 바로 아하.. 하나라는 것은 무식인데, 사람의 앎, 도가 아니고 하늘의 앎으로 하늘의 도라는 뜻이다고 정의합니다. 그럼 다른 무(하늘)에 관한 모든 것이 풀립니다. 하늘의 부신으로 무는 하늘이다. 일자무식은 하나는 바로 천도로 하늘의 이치로 하늘의 앎이니, 이는 하나철학의 기본 하나론이다. 하나는 무극이다,극이 없다함이 아니고 하늘의 극(지중지중, 한가운데 알)로 이를 ㅇ 알 주로 바로 무극이 하나다. 무극대도는 바로 하나대도로 하나님, 천리, 하늘의 도를 의미하는 우리말로 하나철학, 하나사상의 기본 천부가 하나(一)이다는 뜻이 됩니다. 무교하면 바로 교(가르침)이 없다가 아니고 천교로 하늘숭배교로, 천도교, 천리교 등 모든 하늘에 관한 우리의 말을 이해하는 하나사람은 바로 하늘사람으로 하늘을 숭배하고 이 하늘이 조상이니, 삼신이 하늘에서 보이신 것이다는 것이 환단고기가 아니라도 "하늘"숭배의 이치입니다. 하늘을 숭배한다니까, 이단이라고 기독교에서는 동양의 교는 전부 이단교다고 합니다.

그런데 특이한 것은 천주, 천주님으로 여호와하고는 -님을 붙여도 됩니다. 여호와님, 접미사로 존칭어미입니다. 물론 별도의 지정없이 대명사로 "님"이시여 어디로 가시나이까? 쿼바디스라고 해서 신칭으로도 쓰입니다. 그러나 앞에 명사와 함께 쓰이면 그 명사(대상)에 대한 존칭어로 타이틀이라고 합니다. 즉 아드님한다고 해서 정령 우상숭배자라고 하는지? 따님한다고 신격인지? 아니고 딸바보라고 하는 우리사회의 사랑의 표현방식일 뿐입니다.

하늘+님 , 하늘님해도 다 알아듣는 말을 왜어식, 종성발음을 못하는 왜어로 우리말의 원리는 ㄹ종성단어와 타 접미사나 결합어로 쓰이면, "ㄹ"이 탈락한다는 종성발음 특히 "ㄹ"은 거의 할 수 없는 왜어를 닮아가야 한다는 망극의 법칙을 만들어서 표기에서는 하늘님하고 발음으로는 [하느님]으로 한다고 유포니(활음조)현상이다로 해야할 것을 어근을 손대므로써 그 뜻을 왜곡시키고 있습니다. 하늘님 발음이 어려운가요?

한울, 한얼, 한알, 삼위일체 한(하나)를 말합니다. 무극대도에서는 한울님(천, 하늘님)입니다. ㄹ탈락을 해보면, 한우님이고 연음법칙으로 쓰면 하누님입니다. 즉 하느님의 제자원리가 여기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늘님이 ㄹ 탈락이 아니고 하늘님은 한울님의 우리말로 하늘 그자체에는 님을 안붙이는 초월적인 비인격칭인데 -님을 붙이면, 한울님이다..동학교도의 "한울님" 이는 무극으로 "하나님"입니다. 한울님이 바로 "하느님"으로 천도, 하늘의 도리인 무극에 님을 붙인 경우가 "한울님" "하누님" "하느님"이다.

한얼(지, 땅님으로 지신)+ 님 = 한얼님, 한어님, 하너님.. 이것은 특이한 형태가 나옵니다 한의 너님이다. 너는 바로 넷으로 이 땅의 도를 의미하는 것으로 얼은 이 지상의 도로 하늘의 도를 받은 이 땅의 도라는 한국의 이야기입니다. 하너님, 그러니 너의 마음이 하늘의 마음이다, 그것이 한얼님, 하너님이다..

한알(인, 사람으로 자신, 인신) + 님 = 한알님, 한아님, 하나님.. 아 드디어 "하나님"이 나온다.. 사람, 이 세상 사람이 바로 "하나님"입니다. 즉 그래서 인내천, 사람이 곧 하늘이고 하나님은 너의 머리에 내려와 있구나로 하나님은 한알님에서 왔다고 동학 및 민족종교에서는 주장합니다.

이러한 내용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한울, 한얼, 한알은 바로 천지인 하나 韓이라는 우리민족의 신칭이고 나라칭이고 사람칭으로 하나님 아래 하나님 울에서 하나가 되어라.. 삼위일체 하나님 소리가 있습니다.

과연 우리는 무슨 민족인가? 하나민족입니다..신의 개념이 없었는가? 있었다.. 신(神)이라고 하니 우리는 우리말이 아니고 저 중국말을 쓴다고 합니다. 우리는 신(神)과 귀신이라고 하는 무형의 신을 구분해서 쓴다. 무형의 신을 무라고 하고 "하늘"이라고 해서 비인격 초월적인 존재로 무신론이 맞습니다..

다음이 중요한데 하늘은 하나의 하늘인데, 나는 무엇인가요? 나 日, 밝음(하나, 하늘), 태양(유형의 하나, 스페이스), 그리고 마음(사람의 하나, 인신으로 나). 하나의 본이 바로 마음(사람) 태양(중계) 그리고 밝음(광명, 헤븐).. 이렇게 삼신이다.

삼위일체, 삼신일체, 삼황일체 는 모두 하나님이다.. 하나는 셋으로 나뉘니 그것은 작용이고 이 모든 것은 바로 하나다. 하나사상. 9극의 33천으로 나뉘어도, 바로 열로 하늘로 갔다 다시 오는 하나이니, 열은 죽음과 같은 문이나, 다시 생생지생하는 승승승(천계, 중계, 하계)의 삼승일체 하나라는 사상이 하나사상의 모체입니다.

보이지 않는 신,즉 보이는 신을 신이라고 합니다. 이를 신(神)이라고 합니다. 그럼 보이지 않는 신은? 신위(神位)라고 합니다. 신위가 뭐에요? 으잉.. 바로 위는 上으로 이 땅위 위에 위.. 위..우에 가장 위에 하늘 무 위... 신은 보일 신으로 인신(Personal God)를 의미하고, 신위는 위에 이 땅에서 육신으로 보이신 분이 하늘로 감 혹은 무형의 신을 신위라고 하며, 이를 위(위)라고 한다는 것..

신(神)은 보이시고 펼친 분으로 바로 신선 신으로 마고의 고를 의미하고 이것이 게르만족에게는 삼신 마고의 고가 이동하니, 고(godh)는 삼신선이니, 이를 God, Gott라고 하여 그 자체가 복수형 신들이라는 뜻이 되었다는 것. 그럼 우리는 삼신할매,삼신하나님만 알고 있는가? 아니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은 삼위일체 하나님으로 상제 (하늘위의 님, 천주라고 하는 말과 동일).. 상제는 일반신칭으로 천주와 같은 말이지만,

일체 일신, 천신의 우리말을 반드시 삼위일체라는 것. 그 내용이 바로 삼위일체 삼위가 하나님이다.. 하늘아래, 하나니은 삼계로 나뉘니 그 천상, 천중, 천하의 신은 무형, 유형으로 나뉘는데, 이는 세계가 셋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이다.

하늘 : 삼위일체 하나님 삼위는 바로 무형의 위로, 신위로 천일, 지일, 태일은 바로 조화주, 교화주, 치화주의 초월적 비인격신으로 삼위로 하나님이다. 중계(천하) : 삼신일체 하나님, 유형의 하나님으로 유형의 하나는 무극/반극/태극의 하나이니, 태양, 북극성을 표상으로 한다 그 안에는 바로 조화신, 교화신, 치화신이 있고 이는 바로 대덕, 대혜,대력이다. 땅(지하) : 삼황일체 하나님 이 땅에 신으로 강림한다함은 바로 하늘의 삼진을 가지고 태어나 성명정을 깨달은 성인으로 조화황, 교화황, 치화황으로 표상되는 삼황이 인신으로 바로 성, 명, 정으로 나눈다.

삼위일체는 인격의 위격이 아니다.

바로 여호와이 한국어는 "하나"님이 될 수 없다. 1이라고 하더라도 이는 숫자로 모나드 영지주의 학파라고 하는 기독교단체가 있으나, 이단으로 정죄된 바 있다. 이를 하나고유철학, 하나사상으로 이야기해도 삼위일체 하나는 韓(한)으로 대우주(하늘 무)의 대광명으로 대일이든 태양이든, 밝음(광명)태양마음이니 하늘마음이 광며이고 태양이다. 하나는 태양이고 광명이며 빛이다. 이 또한 기독교에서는 피조물로 우상이다. 그러므로 알아보고 정의를 하더라도 제대로 하여야 한다는 점을 밝힙니다.

하나님은 고래로 삼신개벽이래로 바뀜이 없는 하늘안에 삼위일체로 조화주, 교화주, 치화주의 삼위가 하나님이다. 무상일위 최고위에 계시는 대덕,대혜,대지의 유신이 아니 무신으로 하늘이요 빛이 되어 보이시면 삼신, 하나님이다.

하나님의 정의로 단순 이스라엘 철학과 사상으로 하나는 여호와다, 여호와님이 하나님이다는 것은 하나민족이 이스라엘민족의 노예다. 사상과 철학(하나사상)이 엘족의 사상을 빌어왔다고 하는 빌어먹을 세상이 된다. 이는 안된다. 이제는 하나가 세상에 나와 하나세상, 아리랑세상을 이루어야 하는 시점에, 엘이랑세상이라고 왜곡하는 것은 왜사상으로 식민사상으로 노예정신이라고 한다.

아무리 많은 목사가 떠들어도, 하나는 살아있음이요, 무극이 하나고 무극이 태극되니 태극이 하나다. 태극기를 보고 우상이라고 하면서 어찌 하나님을 부르는가?

신(神)위의 신은 우리는 힌(하양흰)이라고 하고 이를 한(韓)이라고 하며 "하나"다. -님을 붙이건 안붙이건 하나는 韓이고 울얼알의 삼신의 힘을 받아 살고 있는 하나사람들이다. 하늘만 손가락질 하고, 자신만이 나만이 신이라고 유이신이라고 하는 것은 울과 알만 이야기하는 음양론으로 이를 우리는 삼신일체, 삼위일체의 "얼"을 빼먹고 이야기하니 이를 "얼"빠졌다고 한다. 얼을 넣어 너가 알이고 하나임을 알아야 나와 너 그리고 우리가 하나다는 우리 삼위일체 가위바위보의 삼신일체를 알 수 있다. 이러한 교육을 하지 않으니, 우리의 모든 민속과 사상과 철학은 얼빠진 것이 된다. 하나는 하나민족의 신이고 아버지고, 스승님이고 임금님이다. 그러니 한(韓)이고 한국이 바로 하나나라, 하늘의 뜻이 이 땅에 펼쳐지는 하나세상 홍익인간 천도의 세상, 태극이 하나다..이것이 하나지, 여호와가 하나가 아니다. 하나는 여호와를 포용할 수는 있으나, 여호와가 하나라 함은, 적반하장 유분수라고 한다. 아무리 뫼가 높다한들 하늘(무)아래 뫼이로다. 하늘을 모르는 것은 아무리 알이 틈실해도 얼빠진 알이니 하나가 아니다.

감사합니다. --Canendo (토론) 2015년 4월 9일 (목) 05: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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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한국인의 하나복본 5
기독교 프로젝트내에서 하나님을 이야기한다. 언제 짤릴 지도 모르니까... 토론:하나님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 문서는 기독교 관련 문서를 체계적으로 다루기 위한 위키프로젝트 기독교의 범위 안에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프로젝트 문서를 방문해 주세요. 프로젝트의 목…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2379
64. 한국인의 하나복본 4
자판활용을 모르니.. 그래도 하나. 하나의 유래와 뜻[편집] 유래[편집] 한국 기독교에서 이 용어가 처음 사용된 것은 존 로스가 번역한 최초의 한국어 성경 《예수셩교 누가복음젼셔》이다. 로스 목사는 당시의 선교 보고서에서, “하늘”(heaven)과 “님”(prince)의 합성어인 “하느님”이 가장 적합한 번역어일 것이라고 보고했다.[8]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2390
63. 한국인의 하나복본 3
하나의 용어.. 하나님 용어[편집] 용어[편집] 일반적으로 세상을 창조한 창조주를 지칭하는 말로서, 유대교에서는 유일신(여호와)는 성부 하나님만을 가리키는 반면, 현대의 주류 기독교에서 하나님은 성부 하나님, 성자 예수, 성령 보혜사 이 셋을 가리킨다. 그러므로 한국이슬람교의 꾸란 해설본에서도 알라를 "하나님"으로 호칭하…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2295
62. 한국인의 하나복본 2
없어지기전에... 하나님 정의 - 우상숭배[편집] 용어의 정의 (Definition)은 말씀(로고스)을 한정하여 사람의 사고와 철학으로 논리(말의 이치, 앞과 뒤, 로직)를 글로 적은 것입니다. "하나님은 보통 유신론에서 최고 절대자이며 창조신(God)을 지칭할 때 한국 개신교에서 주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다른 형태의 동의어에 대해서는 하느님…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2416
61. 한국인의 하나복본 1
하나  韓 국호로도 쓰고 사람으로 하나사람 한이고 신도 하나인데.. 아무리 기독교의 신칭이라도 우리나라 나라칭이고, 신칭이고 임금님 칭인 한(韓)이 하나라는 사실을 모르나. 하나님 맙소사!  썼다하면 없어지는 것은 우리가 남인 까닭인가? 우리가 하나인데 나는 남이 되기 싫은 까닭에 하나를 쓰고 있는데. 기독교의 내…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2474
60. 한국고대사를 다시 써야할 이유 - 문자, 숫자, 그리고 역사 (2)
누누이 강조하는 것은 바로 "한문자"는 우리 문자다, 특히 문은 아니더라도 소리 字는 一字로 내야한다네, 그게 고대, 고조선시대의 성음의 이치라네. 제발 알아 좀 먹으랑께 일이삼사오륙칠팔구십 - 1자 한자로 우리나라 문자, 글소리입니다, 地文이라는 1문의 소리입니다. 이찌니산시고로꾸시찌하찌규우쥬우 하는 음은 왜자로 쪽발이…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0-09-20  |  Hit: 1624
59. 한국고대사를 다시 써야할 이유 - 문자, 숫자, 그리고 역사 (1)
우리는 당장 우리나라 말을 우습게 보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저 우똥이가 병신도가 말했으니, 그렇게 하라고 합니다만, 까세요, 정말 이이 병신도는 이름 자체가 병도, 病道로 병든 도로 이름자체를 그리 지은 것도 천생의 한입니다, 두계라고? 엿먹어라입니다, 斗가 무슨 뜻인지도 모르는 쪽발이라고 합니다. 두가 말 두, 한되 두되입니…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0-09-20  |  Hit: 1488
58. 무궁화[无宮花] 나라꽃 - 광명꽃인데?
지나가는 잡생각으로 무궁화에 대한 생각오류로 우리는 왜 무궁화일까? 무궁화의 꽃말은/ 一片丹心으로 천지화[天指花] 왜 花郞? 天指花郞[천지화랑]이다... 무궁화를 시리아쿠스 원산지가 시리아다, 그리고는 샤론의 장미[Sharon's Rose]라고 누가 명했나? 이는 청교도라는 북미대륙을 "신대륙"으로 알고 가서, 인디언 학살하던 개신교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0-09-20  |  Hit: 1616
57. 한국인의 하나복본 10. 하나의 마침
쓰다보니 열에 이르렀다. 엻이라. 엻은 10으로 하나가 공으로 감이니 죽음이다. 門이다. 이승에서 저승으로 가는 문을 열고 감이라. 그러나 슬퍼마라. 그것은 새로운 생의 시작이니, 그것이 다시 하나되어 영원불멸 너가 나가 되고 우리가 되는 무극대도 하나이니.. 그것을 알라, 삶의 기본인 마음을 열고 저 세상을 보라. 웅크리지 말고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1914
56. 한국인의 하나복본 9. 하늘과 하나 (2)
== 하나민족의 믿음 - 하늘과 하나 == 환국 운운하는 것부터가 출처로서 1차로 실격입니다. 환국은 환단고기라고 하는 책에서만 등장하는 것이며, 환단고기는 역사학적으로 명명백백한 위서로서 환국 역시 언급할 가치도 없는 위설로 치부되는 것이 학문적 사실입니다. 여기서 환단고기가 위서냐 아니냐를 따져봤자 아무 쓸모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1853
55. 한국인의 하나복본 8 - 하느님은 하늘님이다.
우리는 기독교의 전래로 우리 하늘은 있나? 하나님은 우리가 하나아닌가? 마구 헷갈려합니다. 우선 하늘은 천지천, 천공의 무형의 하늘로 푸르고 푸른 하늘(창공)이 하늘이 아니다. 검고 검은 것인 하늘이 아니다. (천구,우주공간)  우리가 말하는 하늘으 무형질, 무단예, 무상하사방 허허공공 무부재 무불용 무의 허공, 무의 하…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1337
54. 한국인의 하나복본 -7 하늘정리
하나민족의 하늘[편집] 어원[편집] 하느님이란 단어의 어원은 '하늘'이다. 한민족, 중국인, 일본인 등은 오래전부터 '하늘(天)'을 절대적이고 지고한 존재로 인식하는 사상이 있었다. 이들 국가의 천손사상 또한 이러한 맥락과 관련이 깊으며, 중화사상에서의 '천자(天子)', 일본의 '덴노(天皇)' 모두 이러한 사상에 연원하고 있다.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1222
53. 한국인의 하나복본 6 - 하늘과 하나
우리의 역사가 몇 살인고? 모른다. 몰라... 우리의 문명은 몇 살인고? 모른다 몰라. 문명(文明) 글월문으로 "밝음"을 밝힌다. (ㅎ혀다, 켜다)... 알의 아도 없어지고. ㄹ탈락이 들어오고, 왜 ㄹ 탈락을 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유포니는 활음조로 발음에 대한 이야기인데 말이다. 하늘님 하고 쓰고 [하느님]으로 발음이 된다. 이게 속음이…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1308
52. 신[마고삼신 하나님]을 잃은 신나라(2)
"정인보는 조선총독부가 식민사학자들과 1915년 펴낸 ‘조선고적도보’라는 역사책을 본후 분기탱천했다. 1913년 일제의 고적조사단이 평남 용강군 해운면에서 ‘점제현신사비’를 발굴하고 일본인 식민사학자 이마니시 류가 “해당 비의 발굴은 한사군이 한반도 안에 있었다는 증거”라고 강변한 것들이 사실인 양 들어가 있었던 것이…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1150
51. 신[마고삼신 하나님]을 잃은 신나라(1)
神을 아시나요? 신라[神羅, 神國]은 아시나요? 夫餘[신 삼신일체 宗의 나라 國]은 아시나요? 古朝鮮은 마고 삼신일체 古[神]의 나라[日明 朝鮮]는 아시나요? 현대 종교정치인들은 한국민족사에 대하여 과연 "신"- 뿌리 붏, 벼리 辰]에 대한 개념을 抹殺한 나라 앨리스 나라에서 政治를 한다고 합니다. 바름이란 무엇인가? 나라란 정말 줏…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1150
50. 역사서 '규원사화'의 가치와 그 의미 (5)
이는 神政으로 배달신시의 師道로 다스림한 神國으로 신인과 선인의 가르침으로 다스렸다는 내용이지 단군의 조선은 법률로 인간의 도로 君道로 다스림한 치화의 나라, 사람의 도로 다스림한 나라다, 즉 나라도 조교치로, 삼신의 도로 나누어 역사를 구분하였다, 환단 고조선으로 이는 바로 삼대로 조교치 삼대로 역사시대구분의 기준…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1332
49. 역사서 '규원사화'의 가치와 그 의미 (4)
《규원사화》가 일반에 공개된 것은 1925년 간행된 《단전요의(檀典要義)》에 일부가 인용된 것이 최초로 여겨진다. 그 내용은 1929년 간행된 《대동사강》에서도 인용되었고 전체 내용은 1932년 5월 이전에 등사되었다.[1] 1934년에도 그 내용이 직접 인용되었으며[2] 1940년에는 양주동이 필사본을 소장하고…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902
48. 역사서 '규원사화'의 가치와 의미를 보면서(3)
양반님네 미친 선비 이야기는 하기 싫지만, 왜 저들은 공격의 화살을 "신라"에 퍼부었는가? 바로 백제왜인이라는 쪽발이 개똥사학때문이다, 이씨조선부터 신라는 개떡으로 신한인 즉 白丁이라는 하양민족은 백정, 천민으로 전락하여 성도 없는 개떡족이 되었다, 고려 문종이후에 양반 사대부가로 중국성씨를 대거 차용하여 마치 중국성…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996
47. 역사서 '규원사화'의 가치와 의미를 보면서(2)
진본으로 판정 즉 고조선에서 쓴 것이 아니고, 숙종1년인 1675년에 북애자[권람의 호로 밝혀짐]이 쓴 "역사이야기"다, 즉 정사, 베드신 없어요, 이 멍청한 유태한인 좃던 인성씨 제발 야동, 야사보려면 혼자 조용히 교회똥간에 앉아 다운로드 해서 보고 뒷딱고 나와요, 그렇게 무식을 만천하에 휴지 내버리지 말고.. 야사도 아니에요, 사관…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799
46. 역사서 '규원사화'의 가치와 의미를 보면서(1)
북애자는 "권람"의 필명, 호라는 것을 알면 북애자가 쓴 규원사화, 즉 史話란 "역사이야기"로 이는 "역사의 정사를 이야기한 책일 수도 있고, 북애자가 지은 역사소설일 수도 있습니다. 즉 역사이야기란 국가가 정한 사관이 쓴 "역사"기록, 古記가 아니다. 이는 한국사람들은 머리속에 철심이 박혀 있다. "미개하다, 더럽다, 노예/속민이다,…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770
45. 우리글의 뿌리를 찾아라.(2)
우리는 글자가 있어요 없어요? 있습니다, 그것도 세계에 유일한 오로지 최첨단 과학장비?로 만든 최고의 과학적인 모음과 자음이 있습니다, 26자 알파벳이 아니에요, 기본 정음이 28자에서 현재 24자지만, 실제는 무한창조의 문자입니다, 즉 현재 14자 자음에 된소리 5자면 19자이고요, 종성에 쓰는 합용자음까지 하면 무한입니다, 상식적으…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9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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