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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百濟는 대륙이지 한반도에 없었다. 노론이 백제왜족? (4)
  
   작성자 : 배달문화원
작성일 : 2019-01-09     조회 : 466  

'이병도사관'에 놀아난 한국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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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병도의 말년 ⓒ 박선협
지금 새삼 '한국사대관(韓國史大觀)'이 생각나는 이유
[데일리안 박선협]이승만 정권에 빌붙어서 전 서울대학교 사학과 교수, 교육부 장관과 한림원   원장을 맡았던 이병도를 기억하는 사람들이 적지않다. 그들은 그 이병도를 지금 친일사관의 거두쯤으로 치부한지 오래라. 
그는 지금의 강단사학계가 100% 식민사관에서 벗어나지 못하는데 일조한 장본인이다 
이 木子 개새끼는 쥐새끼똥에 묻어 죽였어야 한다. 쪽발이 이이 평도가 무슨 개소리냐? 이게 인간이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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앉으나 서나 木子스럽다.
木子스럽다. 木子로 "나라를 잃어 섭섭하나, 왕과 양반과 상투를 짤라서 시원하다." 木子 승만 개종자의 일갈, 신채호 " 너같은 종자와는 같이 정부를 할 수 없다, 나라를 팔아먹은 목자 완용보다, 없는 나라를 팔아먹은 유태개종자 목자 승만은 더 나쁜 역천자다."

최악의 경우수는 "신라가 신한조선-단군조선-대부여 즉 夫餘"라는 사실을 말살하라,
민족은 하나겨레 韓族인데 언해는 미천하고 쌍놈말로 하라, 상말은 "上古 仙人 末"로 이는 이미 "배달신시"가 상고라고 정한 것을 왜곡말살한 개새끼가 목자 병신도 개새끼 당나라 목자씨, 쪽발이 소가씨의 침략사다. "조선반도사"로 조선은 대명천지에 사방 3만리의 고조선이고 삼한 조선이 바로 국호는 조선이고 국명 나라이름은/ 國名은 韓으로 광명천지라는 광명 "하나"임을 말살한 전라도? 짱개 호남성 백제담로국 출신 송나라 화교 주이쉬 유태 주자씨의 하인들이 함반도로 끌고 들어와 개왕을 한 것이다. 개새끼종자들로 모타리가 木子스럽다.

세종이 "훈민정음"을 創製해? 아니다 바로 말해라 創制, 쓸 수 있게 制度로 만든 것일 뿐이다 古篆은 왜 엿전이냐? 왜 옛 전문이냐고, 누가 이런 망태기 한자를 한자라고 개소리르 하고 있냐고? 개신한글학회냐? 정말 개새끼들로 만들면 그게 성스러운 에덴동산에서 쫓겨난 도적떼 히브리언 엘족이 되는 것이 주자가훈이고 주자가례냐? 완전 미친 개새끼 목자씨로다,목자스럽다 정말 한탄스럽고 가증스럽다, 왕씨 20만명을 왜 죽이고 질엘했니? 왜 車씨가 니네 목자씨 빵원하고 무슨 원한이냐? 정말 신라가 백제 개쌍놈 8대성씨를 다 죽였냐고? 어디서 개소리야, 백제족이 됩세다/ 미쳤다 한족 하나겨레로 9韓이라고 해도 기어코 濊貊족 똥고양지 흙탕물의 똥산도야지족이 되자는 것이 필로로기냐/; 이 똥올 병신 길버트 미친 산의 빨칳산으니 勃起亥[발기해] 패러다임아?

우똥이가 병신도는 韓族이 아닌 당나라 이세민이네 목자야 백제왜족의 소가[木子]의 목씨로 木의 아이들 쥐새끼들이 木子다 경주 신라 李가 아니야, 즉 신라는 신한조선 고조선의 태자국이다, 알고서 말해 이 목자새끼들아, 기본이 골격이 다르다고. 大弓을 쏘려면 어느정도의 골격 어깨 골이 나와야 하는가? 한산 이씨 이 순신의 칼을 보라. 기본이 칼의 길이가 180센티면 그 키는 180센티이상 즉 팔길이가 180센티 이상 되어야 뽑지, 저 목자 하응이가 뽑을 수나 있겠냐고? 앉으나 서나 木子가.

한민족역사왜곡의 시작은 천자국에서 황제국 朱子[주이쉬]교의 朱元璋이 하인집 木子씨의 침략에 의한 族명의 변경과 한문과 한자의 왜곡이며 신한을 신한이라고 안 읽고 당나라 정가 약용 등 실학파? 서구문물파로 계리사도교리를 첨가한 西學이랍시고 동학 동이족 등 우리나라 말을 언해로 안하고 짱개문자로 한 "짱개유태 주자교"의 똥치철학? 쭈역, 서자출신 고졸이 한민족사를 해? 그게 "똥치철학 야산의 목자 달이의 "우리호남 백제"는요? 백제왜족이 전주에 있냐? 니네 고향이냐고? 이 짱다리 木子들아.

도대체 뭘 가르치냐? 韓文이냐? 漢字가 어디있냐고? 字란 뭐야? 자모을 모아서 합음한 것을 말하지 누가 한수에서 나온 인어냐? 인어문자가 한수의 문자냐고? 왜 문자가 한자야? 도대체 이해를 할 수가 없다고, 文은 글월이고 字는 글자다, 契月이고 契字다 이는 "향찰"로 그래 백정말 白木, 白衣, 신의 머리 백두산 신마루산 뿌리산 마고 삼신산이야, 마고는 麻古라고 누가 麻姑는? 마고의 할매=하나비로 우두머리 마고지나의 모계 우리 할머니, 마고지나의 어머니를 麻姑로 본 뜻은 三神이고 삼신[三辰]이야 이건 전부 신한의 말이고 신한조선이 고조선의 태자국 알자야 ●子라고 천자로 천손자손이다, 천손이 白衣로 신의 신 백 하늘신 [ㅎ신=흰] 衣는 上氏 하늘의 씨 천손씨 천손자손이야, 이러한 사고의 틀은 신라야, 신한이고 삼한일통 삼한조선이야, 전부 말살하고는 ㅋㅋㅋ 하는 노론? 이게 노자파냐? 놀자파냐고? 주자학은 성리학으로 朱子는 씨족이라고 주자 주호로 주이쉬 주대[Judah]로 猶太하니 劉[柳]로 구분을 해야할 필요가 있는 것이 이좃시대에 들어온 "요상한" 중국성씨들이다, 즉 고려시대에 중국성씨를 쓴 것은 고려인이나, 조선시대에 좃나단 좃가 한양 좃가는 그 근원이 짱개냐? 밝히라고 조선국 개국공신 1, 2등 개국공신중 30명중에 왕자지들 빼고 목자씨 빼고 정도전의 쩡씨말고 8명이 좃가야. 그 중에 좃나단 좃준은 최악의 주자학자? 주자교리파로 완전 지금도 좃영남 좃병갑이 후소이라고 좃나단 인성에 좃철수에 히르리언문자를 본떠? 뭘 본떠? 아리랑은 엘이랑이요, 이 유태종자들 유태영모, 유태영익 유태무종, 유태동식, 유태석근은 아예 아브라함자손이라면서 좃단에 좃나단에 조나단이 趙야? 길버트는 金이고? 레비씨는 木子라고 해야지 왜 李야? 고어의 高씨고 예수의 예씨에 張에 무슨 한국인이 많이 쓰는 성씨를 유태잡배 客家족도 아닌 개유태 朱元璋이 주자씨네 교를 가지고 놀아 놀긴, 누가 白丁이 백목인 신라인 고려인 白衣가 돈이 없어서 물감을 못들여? 이게 무슨 개새끼소리냐? 이 이화, 이달의 서자로 왕자지야? 무슨 이런 엿같은 소리가 있냐고? 주자교에 주역이 한국사상의 기본이야? 주나라 역이 韓易을 앞서? 무슨 개소리야, 지금, 음양 목화토금수 이게 오행이냐고? 오행의 순행으로 항렬을 지어라? 역행은 목토수화금이다, 이게 무슨 하도와 낙서냐고?

칠정산 내편에도 나오는 칠요일 칠정의 순서는? 일월수화목금토야, 이게 칠성이라고. 무슨 개소리야, 왜 수화가 바뀌었냐고 그건 병신들 서양놈들의 제왕의 제왕이 제우스로 마즈로 화신이 제1신이니 화신이 수신을 앞선다고 해서 바꾼 것이다 튜즈데이는 게르만어야, 티우[Tiu]가 라틴 그리스 로마신화의 화신이 아니고 게르만족의 화신이다 즉 칠요일제는 로마? 셈족계의 언어가 아니다 사상이 아니다, 백호 게르만족이 동방에서 배워온 자부선인의 칠정산력이다, 바로 티우천왕이다 화관지후로 화신으로 추존되신 분이 티우씨 좌오지천왕이시다 화투다 화서다 태극팔괘기는 치우기로 軍神 깃대다, 솟대로 천독으로 천독신사로 좌독이다 바로 독신이고 독부[毒夫]로 도깨비야 티우는 문은? 1문은 바로 투[鬪]다. 뭘 이야기하냐고? 누가 어떻게 성음의 이치로 티우=정운은? 튜 투로 하자 그게 투야 鬪[투] 돌멩이 던져 돼지새끼들을 잡아라 던질 투[投]야... 무슨 소리야? 지금.

문자는 문의 소리 합음이라고 표음문자가 있어야 字를 쓰지 그래야 읽지, 누가 橘 하고는 니가 아무리 분석해봐라 그곳에 "귤"이라는 성음의 이치가? 있니 없니? 짱개는 귤을 못하니 기/끼[Qi]로 자모 글자로 쓴다고 글자를 모르면 그게 짱골라 메이요족이야, 글자 글의 소리라는 것으로 글소리는 어떻게 子母合音 자모를 모아라 集하란 말이다 家를 이루어야지, 字 이걸 뭘 몰라, 정의로 "초중종성합음"이다 즉 초중종성을 모르면? "성모+운모" 합음이다 즉 성운모합음이다 운모는 중종성음인데? 어떻게 몰라, 메이요, 廣韻이다 널리 쓰는 음운을 모아서 이렇다?? 현재 운은? [ㄴ과 ㅇ]이다, 음.. 15세기 한국의 한자음 동국정운에서는 8대 종성을 한자음에 쓴다/ 종성으로 자음 38자를 다 쓰는 것이아니고 한자음 문의 자로는 8개만이 필요하다, 즉 밝맑붉흙은 언문이다, 이에 대해서 한문은 기수화토로 되있는데 이는 가림 자의로 제대로 문자를 알려면 "형음의" 일체로 "문자훈"으로 글월, 글자, 가림"의 일체 하나로 하나민족에게 물어보아야 안다고. 이 짱개 거짓 백제왜놈 똥돼지족들아 정말 木子스럽다고 牢子야 소똥속에 쥐새끼들이야.


언어 문자 말살 왜곡은 역사서를 읽지를 못한다는 소리다.


歷史란 히-스토리로 스토리 말을 언어를 적은 것으로 문자가 있어야 적는다, 구전의 서로 입으로 전하는 것은 민요 등이고 창이고 풍월이고 구전의 서로 전승된 소리다, 천부는 구전의 서지 문자가 있은 다음의 소리가 아니다, 뭐냐고? 하나둘셋넷다섯여섯일곱여덟아홉열이다, 이게 하나겨레의 마고의 말씀 십승이 十의 말씀으로 十 저 하늘의 삼신일체로 북극성의 표상문이다,婁文 칠성문이 바로 수야 數. 이치를 알아야 무슨 말도 말이라고 마고의 진리로 만고불변의 진리는 천수야 하늘의 天干으로 一에서 十이 干이야, 무슨 개소리들을 하고 있냐고 지리는 바로 十이 양지 음양으로 나뉘니, 20이라고 했냐고 삼과 사, 삼신과 사방력으로 이 땅은 양지하나 사방으로 ㅡ ㅣ로 합하니 十은 四方이다 삽신 [● ㅡ ㅣ]이 일체면 十인데 음양 천지로 나뉘니 支[지]로 地의 이치는 둘[二]로 양의 반극이니 음양이다, 바로 十 둘[又]로 양지하니 이게 20이냐고 十十이냐고? 12地支다, 地神으로 열 둘로 열이 둘로 나뉘니 열둘이로다.

이 선도사서의 내용은 풍류도라 국선도라 선도는? 바로 삼신도로 道尙으로 상은 小學이니 삼신학이다 삼즉일 일즉삼 삼일신의 일체 하나를 항상 마음에 두고 恒心으로 一本으로 心이다 極이란 소리다 극은 지중지중 韓가운데로 이를 알로 斡로 알[丸]으로 알[●]로 이것이 하나 一로 天之道가 바로 "하나"라는 언문 그래 쌍놈말이다, 어디서 개잡종 유태교 주자학에 서학이랍시고 깝을 치고 있냐고? 六甲도 알아야 占을 치지 이건 ㅏ에 ㅁ으로 무슨 ㅏ가 점복인데 무슨 점이냐고? 위아래 袞으로 곤룡포만 입으면 神이냐 이 병신들아. 柱袞衡이다 엿먹어라 강 상원 백제호남왜어반자이야. 도대체 실담어 산[山 三] 스크리트가 뭐냐고 서글토 아니냐/ 언제냐? 기원전 10세기? 14세기?냐? 우리 역사가 기원전 10세기냐고 朝鮮[됴션]은 始稱朝鮮이다 경인년이라고 기원전 2311년이야, 무슨 소리냐고? 왜 인정이 안되냐고? 뭘 인정을 못해/ 니까진 맥족 산돼지족의 百아 온조야 뭘 안되냐고/ 불교를 받아들어 최성기를 이른 백제 반자이? 大雄殿이 싯다르타 붓다냐? 독성각이 니네 인도인의 시조냐고? 삼성각의 조교치 삼황 삼성이 니네집 개새끼 이름이니? 산신각을 뭔데 각하면 산신각 아래 아니니?? 전하? 아니 대웅전의 아래사람이야/ 니가/ 뭘 陛下 계단아래에서 뭘 하는데 求乞하냐? 犬下해라, 개새끼아래다 유하 猶太下[주자씨 불알 엘아래] 엘하라고 하라고 이 병신 머저리 좃나라 좃구까야,무슨 한문을 알아, 알기 巫堂과 公主의 꼴라지보지네이션이면 너는 좃가네이션이냐?

말장난 말유희로 언어유희로 누가 柳僖냐 遊戱나 놀고 있냐고? 喜劇이 정치야? 놀고서 말하는 연극의 한판 喜劇이 遊戱로 정치유희하면 그게 강남 좌변기물을 빨아먹는 박헌영역사문제연구소 역사관으로 박헌영 勃起亥국사교과서냐고? 누가 언제 어떤 새끼까 유태득공이 발해고 발기해고로 고는 논문이지 역사서의 다가 아니야, 어째서 만주와 간도 발해도 몰라. 한반도냐고 "강동주"로 9州의 하나 일개 하나의 주였다고 沿海州는 주고 간도는? 두개야, 아사달주와 斡州 단군왕검의 절대강역이다, 이 똘아이들아. 신한조선이야 어디서 변한/번한으로 변누고 있냐고? 어디다 단조 천자의 땅에 가서 고의 句麗요, 句麗는 지명이야 언덕 구에 지명 국명 리[麗]라고 려 한다고 전부 천지 三韓 삼신의 땅이냐고? 누가 그래? 누가 三天里=삼신의 마을[麻乙]로 삼신의 땅 마을을 三千里로 한반도야? 누가 반도야, 반도성은 뭔고? 이 어녕은 한국어를 몰라요, 쪽어쪽문학자로 기본이 썩었다고, "우상파괴"라도 "현대판 신라인들"?? 이면 너희는 "현대판 목자 소가 백제왜적발인들"이다. 엿소리 하질 말라고 이 멍청도에 온 짱개네 족속아 木子야 놀지 말라고 노론으로 놀지 말라고, 누가 白丁이 그리 만만할 줄 알았냐고? 신라 朴씨다/ 박같아서 박이다 보라 朴으로 무당이다 무당이면 어때 이 개새끼들아,巫堂 삼신을 세우는 사람 工夫잖아 工은 三을 이은 工으로 삼일즉인데, 夫가 뭐냐고 북극성 북두칠성이야 무슨 개소리야 공부는 삼신공부야 삼신일체 삼한일통 삼즉일 일즉삼으로 일체 하나 日의 本인 一을 알라 斡라고 알이야 북극성이 "하"나의 나 일이라고 이 병신 좃나라 좃단에서 온 좃가들아.

일월성신, 천지신명 북두칠성 시골 아낙네도 산골짝의 시골의 할매도 다 알아요, 북진이 아니고 북신, 그러니 꼭 北辰을 북신으로 北神이라고 북부여 북맥 북막 북한을 북신이라면서 그 북신은 北神이 아니고 北辰 北斗 北極星 北斗七星으로 三辰[삼신] 할매가 점지? 그게 Genesis 無始로 하늘이 시작 바로 생명의 시작은 하나다, 그게 북신이야 創世記란 바로 북신 하나에서 비롯되니 북두칠성 三辰 하나님의 점지다, 진은 생명의 근원으로 "나"다 나 我로 일신의 령주로 靈으로 삼신[三身]은 령혼백이라고 한단다,, 알고서 말하는 것과 모르고 이야기하는 것은 천양지차다 견우성과 직녀성 은하수에서 7월 7일 칠월칠석날에 랑데뷰를 한다, 이게 10만년전 나반존자/ 아반과 아만 아빠와 엄마의 만남? 응 천문이라고 현생인류의 시작 설화? 創世記네. 이게 창세기 신화지,무슨 엘로힘 엘부족장이 얍, 천지를 창조하셨네 얍, 이게 역사야? 신화지.

백제 漢族化된 百濟族은 자신들이 百族으로 온조왕을 시조로 부여신? 엿먹은 소리로 북부여의 구태로 자신의 시조신이다. 우리는 역사를 읽으면서 고구려는 음 10월에 시조신께 제를 올리고 천제를 올린다 東盟이다 동명왕으로 ?? 동명은 국호로 고열가 단군, 신한의 후손이다, 절대로 맥족이 아니다,북맥이 북부여라고 했냐고/ 삼국유사에 보라고 夫餘냐?: 다 扶餘로 제후 三韓이라는 뜻이다 즉 夫餘아래 扶餘다 이 문도 하나 해석을 못하는 "산돼지족"을 뭐라고? 신한조선 단군조선의 檀朝의 직계 엿먹어라다, 한문을 못읽어서 백제한족의 吳音이 한자음의 최고냐? 누가 이런 개소리를? 백제왜놈이지 누군누구야, 백제패망후 당나라 장안에서 귀족?들이 왜국에 가서 귀족 대우를? 삼한[신라]정벌이다 征韓論이다 즉 이 征韓論을 말하는 새끼는? 韓族이 아니고 백족으로 자신은 하나겨레가 아니다는 소리야, 누가 지 나라이름 韓을 정벌을 해? 그게 반역자고 대역천자지, 백제는 맥족의 새끼로 두고두고 漢族이 된 짱개 산돼지족이야 무슨 百이 밝달이야, 미친 개새끼라고 해라 온이야 온조 貊새끼 돼지 시를 빼고 百이야 무슨 개소리야 白頭山도 몰라서 우리는 음차로 百이라고 했어야 한다, 白木은 시라기 신라인데 음으로 "쓰레기"다 이건 너무 심하지 않냐고?

東은 환웅천왕 천자지표다, 朝는 경인년 기원전 2311년 大明이다. 바로 천자지표로 단, 배달나라 단을 이은 天君이 천자의 표상문이다 만들었다고 비로소 처음으로 만들어서 칭했다고.. 이를 해석이냐고 그냥 사실, 적은대로 인정을 하라고/ 그 다음에 어! 한자의 기원은 기원전 1600년인데 기원전 2311년에 고조선에 문자가? 에이 이건 거짓이다고 한다면 증명을 니네 기독교인인 송나라 쥐새끼 후손 송호정이 왜 아닌지 어디서 베꼈는지/ 왜 아닌지 천문력법인 개천기원력인 庚寅 戊辰, 甲子 甲辰은 과연 짱개는 기원전 104년에 태초원년 한무제가 고육법을 가지고 처음으로 공식 冊曆으로 한 것이고 사서에서는 건원 년호로 이는 짱개네 년호 해를 부르는 이름이다? 年號다 우리는 년호로 건원칭제했니? 아니다, 전부 천자국의 년호는? 개천력이다 古曆으로 고조선 古里의 역법으로 기원전 3897년 개천절로 제천의 날로 이미 정했다 그게 제천절로 개천을 기념한 날이 상달 음 11월 자월에 초사흘 삼일이 제천하는 날, 개천을 기념하는 기원력의 시작을 축하하고 감사하는 날이다, 그 개천절이야 개천의 의미다.

東은 기원전 2333년전 배달나라 배달신시의 환웅천왕의 표상문이다 동쪽 동이 아니고 日木이다 바로 日은 천제지표다 환인천제는 大日天帝로 韓이다 全日로 全一로 표상한다 "하나 나" 일이라고 하라,누가 짱개가 알아? 뭘 알아, 성음의 이치가 있니? 자모가 있는 뭐가 있어서 저 음은 왜 초중종성합음으로 1자로 해야 字라고 한단다 누가 만들었니? 문과 자는? 文字로 2개가 있는 것이지, 이 똥개야, 총칭으로 문자라고 해도 그전에는? 글이지 서글 참글 글이 있는데 문으로 이는 다시 국자로 字로 글자란 소리를 표하는 소리에 뜻을 넣어 만든 것이 문자로 문의 글자소리이름이다 이는 글자고 말소리 자연의 소리는 소리 音이다 聲이 아니고 이는? 발음기호라는 음으로 천지본음으로 적어야 한다,바로 모음과 자음이다 그게 경전이다, 경이란 말이다 아무에게나 보여주고 하는 것이 아니다, 아무리 가르쳐도 저 장개는 메이요 몰라다 沒 물에 잠겼다가 한수에서 나온 人魚라도 몰라 메이요다 안쳐다 본다 쳐다도 보지 말고 따라하면 짱개된다 송호정이다 송나라 쥐새끼후손으로 지 잘났다 송나라 까이펑 朱子씨 유태인 반자이 그게 쏭나라고 목자 문영의 나라면 개새끼나라 짱개나라라고 하라고. 짱개 백제족 왜족에 유태란족이라고 하라고 뭘 말살을 하고 질엘하고 자빠졌냐고? 무슨 상투를 짤라 지 불알 짤라 고자면서 알을 엘로 바꾸고 卯[卵의 불알 알알 ●●이 無한 것 고자]로 좆대를 안으려가? 그게 薯童謠지 鄕歌라고? 노래도 가와 요가 있는데 하물로 문자에는 문[표상표의]와 자[표음문자? 표음]이 있다고 했는데로 이를 무슨  짱개가 문자 한자를 만들어서 우리는 그걸 써야 한다? 도대체 정신이 있니 없니? 노예정신 시오니즘이 무슨 유태인 반자이야? 뭐가 [ㅋ ㅌ ㅍ]의 본음/일본음은 [ㄱ ㄷ ㅂ]다 이게 무슨 정음론이냐 음운론이냐 뭐냐고? 개새끼 족발이 주나라 시경이 한쪽 눈깔 희까닥 뒤집어진 대명천지에 벼락맞아 뒈질 새끼다, 이는 결단코 용서가 안되요.

역사를 해석하는 역사학자는 주관이 들어가 있습니다. 우선 反感으로 쪽발이 우똥이가 병신도네는 노론 친백제계라는 木子 호남성 전주인이 白木[白衣]人 즉 신라-고려[古里]인을 白丁으로 신의 산래로 삼신랑이 화랑이을 전부 "賤民"으로 경국대전에 "정적/호적에 빈[白]으로 놔두라"고 정합니다 백성이 아니다, 즉 조선국의 국민이 아니다는 소리입니다.

白丁이 누구냐? 바로 白衣民이고 白族은 누구냐? 白木[시라기]입니다 말장난 하지를 말아야 한다고.
高麗는 高의 句麗에서 온 것이 아니다, 古里다 古朝鮮이란 말이다. 古里 고마을 삼신마을 마고지나야 麻古는 신라 향찰로 설명을 해놨다고 뭐라고 바로 삼신이다 三神이고 삼신[三辰]이다 신라의 신은 전음이고 신한을 신라라고 한 것이라고 신한 6부 신한조선의 알자 태자 알이다,마고지나의 태자가 마의태자다 마지태자가 아니고 麻衣太子다 마고 삼신의 태자 알자로 알이다 아이다 金閼智는 삼신아이 알이로 알자다 바로 太子는 알자로 태일은 치화주 三의 마립간이고 말 두로 斡이다 바로 斗다 다 문으로 향찰문자로 해놨다고 쓰고 있다고 신라어야 백제 오월음은 안된다 그릇되어 있다 그릇된 말이다 誤다. 그게 백제 한자음이다 아무리 자랑해도 웃기지 말라고 이 쪽발이 쪽어쪽문학자들아 놀고 있나고 한자음이 어째서 4개냐? 무슨 시대별로 오음,당음, 한음, 훈독이냐고 이병신 쪼각이 폴리네시안 응유족의 개새끼들아,그게 백제음 상국의 음이냐? 吳音이 오월이 니네 백제의 개소리음이냐고? 反感이다 굉장히 싫어한다고, 백제족은 어디서 굴러왔는데 한반도라 강동주라 고조선의 9州의 비장의 신비의 땅에 왠 백제족 산돼지족의 새끼들이 똥짜리해서 들어와 앉아서 매화틀에 똥을 누고 질엘하고 있냐고? 가야가 어째서 弁韓이냐고 이 병신 엿가락들아, 신한인이야 신한 소호 금천씨라고 무슨 개소리 백제왜족의 일부/ 미친 개새끼소리 왈왈 해라, 가야와 신라는 신한조선의 후손으로 고조선의 단군계야 직계라고 무슨 북맥 맥족장 해모수가 북방의 북쪽의 북조선의 시조냐? 그럼 꺼져라.

《해동안홍기(海東安弘記)》[94]에 이르기를 구한(九韓)의 첫째는 일본(日夲), 둘째는 중화(中華), 셋째는 오월(吳越), 넷째는 탐라(乇[95]羅), 다섯째는 응유(鷹逰), 여섯째는 말갈(靺鞨), 일곱째는 단국(丹國), 여덟째는 여진(女真)[96], 아홉째는 예맥(穢貊)이라고 하였다.

아니 9韓이다 九夷라고 한 짱개, 공자왈 엿먹어라다 나는 점잖은 보각국사 일연이 아니다. 제대로 읽어 이 병신 쪽발이짱개 백제왜족들아, 유태란이면 유태무종어로 하라고.
韓은 가림 해놨잖아 더 이상 뭘 더 말해? "나라이름" 韓이야, 언제? 국호는 朝鮮이야 나라말이다 ~나라, 그 나리의 이름은? 韓이다,이 도둑놈들아, 도대체 朝鮮이 국호라고 했지 국명이라고 했냐고 국명은 1자로 표해요, 국호는 2자로 한다고 나라라고 那羅[나라 日明으로 나 일에 라 명]으로 한 것은 배달신시 상고시절이고 이를 경인년 기원전 2311년에 나라를 朝鮮으로 하신 분이 바로 단군왕검이시다, 그걸 왜 왜곡하고 지랄발광을 하냐고? 이 미친 선비 개잡종 짱개 호남성의 전주 木子들아, 놀래? 그래서 신한 신라 단군조선을 폐하고 뭐야? 箕子朝鮮에서 백제냐? 번한세가냐고/ 지 씨족도 왜곡하는 개새끼들이다.

9韓으로 九桓족이다 그 환단한은 일체로 고조선이다 조선은 태고-상고의 말이 아니고 분명하게 했다고 배달나라를 나라를 국호로 나라를 달리 불러서 朝鮮으로 그럼 환국고 배달신시에서는 朝鮮이라느 문이 없엇다 즉 배달신시 상고에는 없는 문자다, 그럼 뭐라고 했냐고? 東夷다 이 병신 쪼가리들아, 배달나라야 우리 언문으로 倍達那羅다 배달신시로 神市는 신의 울타리로 울에서 내려온 선인이 사는 곳으로 신시라고 읽었니? 아니다 "서울"이라고 읽었다 즉 신을 서로 왜냐고? 삼신이야 서이야 서이 셋으로 셋신이니 서이랑 쓰리랑이야 서이, 서,, 왜 우리말로 해도 아니라고 하냐고 신라는 신의 나라 삼신의 땅 三韓이다 바로 麻古之那다 뭐가 그리도 미천하고 더럽고 게으르고 열등하고 하찮은 "현대판 신라인들"이야 이 개자식 儡子의 후손 이 어녕아, 너는 백제왜쩍발년 놈 새끼면 너 혼자 가라 똥누녁에 엘을 박고 가든지, 너무 심해 이 개자식들 우똥이가 병신도 개새끼야.

문자가 없던 시절이야, 오직 고나라 古는 천부삼인 고로 蚩尤 古 天子야, 존중하라 인정하란 말이다 어디서 엿나라 고조선 헬조선이야, 이런 싸가지 없는 換父易祖한다고 그게 종교냐?

"티우는 천부삼인으로 임한 나라 古里의 천자다. 맞잖아, 古里라는 古는 짱개네 역사쓰기전의 천부삼인 명두로 十의 말씀 천부야, 천부삼인 표상문으로 古다 가드 갓[godh, Gutt in German]이라고, 게르만어가 무슨 기원전이야기냐/ 영어가 무슨 신라시대냐? 한글? 훈민정음 1443년에 영어가 있었니? 영국문자로 영어 알파벳이 있었니/ 지들언어를 적는 영어말이야 앵글로 색슨언어를 적는 문자말이다. 없었다 이 쪼까비 널뛰는 아이들아, 훈민정음 새로 정리한 기원후 1443년이 애이름인 줄 알지/ 완전 미친 쪽발이 문자지교다, 우리는 "크리스챤 크리스채너티' 알아요, 영어를 못하냐? 안다고 왜 조선시대 백정이라고 니들이 뭔데 위에서 아래로 깔아 이 목자 병신의 스승들아,목사면 목자의 스승님이냐고 帶妻僧이지 한국말도 몰라, 僧이야 종교인 종교의 도나 성인의 말씀을 전하는 자는 僧이고 師는? 스님 사는? 스승이란 도를 깨우쳐야지 성인으로 성인급으로 알아야 스님이고 셋님이지 一巾해야지 스님이고 숫님이지 이건 한국어라고 해도 문자는 한자여, 무슨 한나라에 劉邦이 乳房만지다 무슨 卯에 금도냐고 유냐고 리우냐/ 류해라 죽여버린다, 죽일 류[劉]야 알고서 써, 反感이다 감정이 좋지 못해요, 그걸 가림어로 다 넣었다고 필히 劉邦은 한국에서는 "유방"이라고 하란 말이다, 류방은? 방이를 죽여버려라는 명령어다. 장개가 아무리 리우 해도 우리는 류하지 마라, ㄹ음이야 무슨 초두에 ㄹ음이 못와/ 이 쪽발이 어용 국어국문학자야, 완전 백제왜족들이야.
싫어했다 反感을 표했다..
북부여(北扶餘)
동부여(東扶餘)
졸본부여(卒本扶餘)

“지금 천자가 이미 이 땅에 내려왔으니 마땅히 덕이 있는 여군(女君)을 찾아 배필로 삼아야 한다.”고 하였다.

신한[辰韓]= 신라로 신은 "서" 사이 새/쇠로도..향언이다.
국호를 서라벌 또는 서벌 지금 세속에서 경(京)자의 뜻을 서벌이라고 하는 것은 이 때문이다. 또는 사라(斯羅), 사로(斯盧)라 하였다

우리는 삼국사기와 삼국유사에 신라를 중심으로 역사를 서술한 것이 신라 김씨이기 때문이라고 맹공을 가합니다만, 그 자체 삼국은 "한반도"가 아니다 백제는 물론이고 신라마져도 "대부여의 수도"였던 장당경에 초기 금성이다 徐羅伐이다, 즉 신리는 1개 수도 경주만이 아니고 도읍으로 최소한 3번의 즉 통일신라시대의 동경은 낙랑국으로 이는 한군의 낙랑군이 아니고 료서 료산료수의 탁록 탁수지지로 나옵니다, 즉 낙랑은 낙랑군/한군의 지지가 아니고 "낙랑국"이 있던 곳이다.

涿水다...

탁수(涿水)의 이름을 취하여, 거주하는 고을과 마을의 이름으로 불렀다. 이르되, 사탁(沙涿)·점탁(漸涿)등이다.”신라 사람의 방언은 탁(涿)을 ‘도’(道)라는 소리로 읽는다. 그러므로 지금 또는 사량(沙梁)이라 한다. 양(梁)또한 도(道)라고 읽는다. 신라의 전성기 때, 서울에는 17만 8936 가구(家口)였고, 1360 방(坊), 55리(里), 35채의 금입택(金入宅)부유하고 윤택한 큰 저택을 말한다.이 있었다.

이 말은 의도적으로 경상도 경주로 邑 도시국가로 폄훼하고 말사한 것이 우똥이가 병신도의 삼한설과 조선반도사다, 반도란 있을 수 있니? 고조선이 사방 3만리로 남북 6000리, 동서 5000리의 9州로 洪範九疇로 진단구변의 도로 이 땅을 신단은 신시배달이고 진단으로 震壇[진단]으로 아하 천지로 구분해도 음이 신과 진으로 한 것이구나, 즉 辰國은 신국이고 震國은 이 땅의 진국이구나, 天干과 地支도 구분도 못하는 것들이 무슨 필로로지냐고 論語學으로 언어논리학이다 즉 논리로 뿌리 몸똥 니 똥오줌 결과가 벼-쌀-똥으로 제대로 생리라도 논리로 말하라고 로그-로직이다.

탁수? 이게 落東江이니 洛東江이니, 왜 落水가 아니고 낙동강 강을 쓰냐고? 흑룡강은 정말 강이라고 했냐고? 아니다 黑水다 눈강일까 嫩水일까? 눈수다, 松花江일까? 무슨 이름? 粟末水다 三水란 말이다 그래서 섬 주야 洲 삼수의 땅이름 州. 그 자체가 만주의 洲로 1문이다, 알아들어쳐먹어라.

강은 양자강이고 강으로 가람으로 이름하는 곳은? 강동주야, 강의 동쪽은 가람으로 강으로 하거라다, 수야 水 그리고 큰 하천으로 들어가는 지류보다는 시원 水로 큰 강으로 들어가는 물가는 水로 중국은 1문읃로 회수가 아니고 淮[회] 하고 끝이다 이게 우리같이 회수? 회강/ 浿水냐고 이는 浿江과는 다른 수와 강이야, 江은 "장강, 양자강"만을 이름한다, 보통은 水인데 요상한 곳이 있다, 비장의 신비츼 동양최고의 제천단 穴口는? 강동주의 무궁화섬으로 江華島다 강동주의 화섬이야 그래서 강화도야 한강의 섬이 아니고 한수라고 했다고? 한강이 아니고? 아리가람이냐고 水는 강동주 이외에 근원수 샘물이 가람이 되면 水다 그것이 강, 하 회, 濟로 들어간다, 濟水는 河로 들어가기에 濟河가 아니고 濟 끝, 그런데 조금더, 濟水다.. 百濟는 황해를 거널 濟나고 濟州로 제지역은? 산동성 濟水지역이지 없다고 땅이름 濟로 "나라이름 제다 그럼 그곳 제는 제수가 있는 땅이름 제를 찾아야지 제주도냐? 정말 제주가 백제의 본토냐고/ 또 탐라야, 탐라, 탁라는 대만이라고..

민족으로 우리는 환단한 고조선 三朝의 三古의 고의 땅 삼신의 땅 마고지나로 三韓의 "하나" 천부의 韓이다 한이라고 한다, 하나의 정운은 한이다. 간이 아니다, 알고서 말하는 것과 취음어라고 하는 자, 실담어에서 줏어왔다 시대착오다.

마고지나에 환국으로 기원전 7197년이다 배달나라로 동이로 東方으로 강림한 것은 이미 기원전 3897년이고 문자를 발명하여 문과 자를 쓰기 시작했다 겨우 기원전 6세기 법어로 실담어 조각으로 만든 것이 아니다, 즉 이미 분파했다고 하는 것이 역사서에 있다고 동방 寅이다 물론 천산 환국을 부정하는 것이 아니고 나와서 동으로 이동하여 東이라고 환에서 동으로 東은 환웅천왕 천자지표로 쓴다, 썼다 그래서 동쪽 동녁 동이다, 동쪽전의 의미는:? 바로 日木이다 나 일로 환인천제의 자손 나라로 목은 十人이다 즉 나무로 나와 무를 잇는 사람? 工이다, 十人은 나무로 나무 木이고 바로 삼신을 세우는 것 일은 바로 工이다 위에서 보느냐 옆에서 보느냐 즉 十은 위에서 아래로 삼간 공간에서는 바로 工이다 그게 천지인 [● ㅡ ㅣ]의 삼재?로 十인데 工이다는 소리다,

東은 日木으로 나나무로 나무로 성인 신인이다 누구? 바로 "환웅천왕"이시다, 표상으로 천자지표다, 대일 韓으로 십일십이 韓이다 桓이다 木亘이다 木日이다 十日人이다 旬人이다 환국의 환의 알이 바로 북극성의 수정자로 북극성의 환웅천왕의 표상문으로 東이다 `이" 夷다 大弓이다 十十一로 十十 日本[一]이다 "하나" 韓이다, 하나다 천지도로 한알 활이다 하늘의 알이 활이다 하나 一의 부신 표상이 바로 弓이다 지지도는 匕乙로 乙이 바로 지지도 "둘"이다 하나둘이 바로 弓乙이다 인이다 궁을인으로 태극인이다 이게 동이학 동학이다, 夷는 仁人이다 바로 환인 환국의 사람으로 仙人이다 3000선인이 바로 대궁으로 大弓 夷다 하늘의 도 하나를 알아? 니가? 어떻게 알아, 알파먹어서 엘이라면서 여호와 쪽발년 신명이 하나님이라면서 하늘님도 ㄹ 불알떼기해서버리고 天神은? 하느님이냐? 하늘님/하날님이 아니고? 신이 귀신이라면서??? 기신[示申] 신을 무슨 鬼神이라고 한 개자식 당나라 정가 약용, 與猶堂이 한국학, 한국사상가냐? 西學쟁이 주자교[유태교}에 耶蘇敎면 그게 하나학이고 무극이 태극인 태극도냐? 내용도 모르고 말도 못하고 문자도 전부 주자교? 유태교 한문이면 그게 韓文이냐고? 짱개 미친개새끼들이지.

아무리 무식해도 "하나겨레"다 그게 한문으로 1문으로 韓族이라고 했다고. 한다고 카더라도 우리가 쓴 문이다, 제발 좀 신라인을 너무 무시하고 신의 나라 마고삼신의 나라 마고지나의 태자 마의태자 신의 태자, 신은 마고요 삼신이다 麻古요 三神이고 三辰이다 북극성이야 저 해 히노마루 원숭이 엉덩이 빨갱이 점이 아니야. 어째서 문을 가르치지 않고 엿같이 말하냐고 누가 문자로 말이 된다고 했냐고/ 정말 일이 명하니 월은 미하고나, 이게 문자쓴 거지 말이니/ 日은 해가 아니고 "하나"의 나 일로 북극성 중양지종이다 모든 태양을 포함한 해를 포함한 모든 태양의 어버이 한가운데 마루 종이다.

물론 해도 포함하니 이는 "날" 일이다 날은 동본이다 나+ㄹ로 알로 太다 알 태다 나알이 날이다, 날은 동본으로 하루 날을 하루 一日 날 일이다. 일일이다 한날이다, 하루날은 하루다.한날은 하루다, 이틀이다 사흘이다 우리 순고유어로 있다고...

민족으로 아홉으로 분족이 된 것은 지방 국가라는 나라로 나뉜 것이다.

9韓으로
신라= 삼한족으로 삼한일통 신한=신라족이다 日本으로 알[斡]로 一하나 韓이디. 일체다, 韓族
[주의 - 삼한, 신라, 白族 白衣=白木 등등은 신라 신한조선으로 난생은 북극성의 태자다 알자라는 천자라는 개념의 이야기로 설화이나 북극성을 말한다 북두칠성이다, 그게 마고 삼신으로 북극성, 북두칠성의 마고지나의 태자가 삼한, 삼신의 땅으로 삼한은 신라다 삼신의 땅이름 한이다 三韓이다.]

고구려 백제는 삼한이 아니고 북맥 맥족 백족 등으로 북부여 부여를 쓴다?? 굉장한 국족으로 겨우 북부여가 부여라는 개소리다.

마한족 고구려는 맥족이다.
말갈[몽골은 후에 나온 것], 거란, 여진, 예맥의 4韓이다, 신한 삼한족의 한족인데 지들은 곧 죽어도 여진/숙신/숙사, 말갈 물길 등등 지 부족을 나눈다고 놀고 있더라 맥족과 예하의 변한촌은 료하의 변한촌으로 그곳은 원래 삼한 신한족의 땅이다, 즉 번한족? 변한족은 번한세가로 기, 韓, 鮮于로 일컫는 삼성이 奇子씨네로 최신의 즉 번한조선후의 이야기로 우리가 아는 번한세가로 이 번한은 삼한족이다.

이들은 위만의 찬탈로 삼한인이 대다수 한수로 海를 건너 신한의 제후국지 楚나라 지지로 한수로 내려간다 그게 대륙 남삼한이다, 이미 韓은 삼대 대부여전 나라이름으로 안쓴다고.

東夷- 아래 九夷로 이는 "똥이 똥따이름 夷"로 족명이라고 하는 것은 部族이나 國族이라는 것이다 우리는 지네가 안쓰는데 일부러 夷를 붙여서 높일 이유가 없다다 모르면 장개고 알면 하나겨레다, 즉 알고 쓰는 놈이 높지 모르고 "오랑캐" 하는 놈이 짱개 개새끼다,

동이족은 배달나라의 神人+仙人= 九桓이다 九丸이다 이는 천손 삼삼천의 천손씨는 삼삼 구로 9족으로 九族으로 말한다. 천손씨다 2자로 표한다, 이에 동이의 똥땅이름으로 東夷=東方이다 환웅천왕의 천지/누리 方이란 소리다 바로 '배달나라" 한문으로 1문으로 쓴 것이다 그 동이아래 九夷로 지방명에 夷는 바로 동이의 땅이름 이다, 이는 아무나 쓸 수 있는 것이아니다 倭夷?? 이건 족명이지 倭族의 오랑캐지 夷는 仁人으로 ~이라도 족명이 아니고 선인 出自에 대한 선인이다 인의 사람이다 족명은 桓이다 이땅에서는 九韓이다. 모르면 알려고라도 노력하라.

즉 이 말에서 중요한 것은 중국의 똥땅 짱개똥이름은 1자다, 1자에 國을 하면 무슨 위대한 짱개라고 하는 개소리 짱개소리에 놀아나고 있다, 우리는? 하늘나라만 이미 지정 하늘에 있다 환국이다 그 아래 땅은 國은 하국 즉 천자 王의 속관이다 관경 천지, 누리로 만들어라 지정하란 말이다 검을 黎다.바로 검을은 黑이 아니고 검은 儉乙로 검은 神이다 신의 땅을 "검을"이다 신단이다 검을은 黑이나 黑은 땅이름 명으로 쓰지 않는다 검을 黎, 거믈 玄 등은 夷대신 신단이다 배달의 땅이름 地名으로 똥땅이름 거믈 검을 신단이다, 알고서 말하라고...즉 동이는 총칭 배달나라로 東方이고 그 아래 나라이름으로 夷다 九州로 주대신 뭘? 九夷로 아홉 이족이나고 배달나라 하나의 천손족으로 그 지방에 사는 환인 선인의 자손들이다, 우리땅으로 동경이의 땅똥이름이다 2자다, 夷는 州다 部로 말하는 것이다 즉 東夷는 東方이다 방은 國위의 대륙 천지누리다, 즉 東方禮儀之國이다 東夷다 창피할 꺼리가 없다, 동은 환웅천왕 천자의 표상이고 夷는 大弓 한알 활이니 하늘의 알이니 구알의 한가운데 알 丸이다 알이다 斡夷다 우리가 쓴 문이다 東夷로 신라를 칭했다? 그럼 자랑스러운 것이다 동방 오리엔탈의 사람으로 하나도 창피할 거이 없다 倭夷다 엿먹어라다, 아니다, 이는 족명에 무슨 동이땅이냐? 이는 정복민이라는 소리다, 즉 九夷는 땅이름이다 이족 우리가 가서 경영한 곳을 말하지 족의 대표는 하나 韓이다 그 아래 지방으로 나뉘니 국족으로 민족으로 국민족으로? 크게 9韓으로 한다고, 그게 9환족 64민의 이치다.

唐堯 요, 순, 하, 상, 은, 주, ... 진, 한.. 전부 1자다, 이는 짱개가 자랑하는 황제국은 1자에 國이다 즉 국을 안하고 한문으로 1문으로 황제국이다,,,, 후금은? 한국형 천자국호고 후금국은 제후다 고로 靑으로 하다가 아니 삼대 우리조상??? 니네 조상이니, 티우가? 靑丘다 즉 짱개네 요?나라?요국전후로 황제 헌원국 헌국이냐? 알아서 해쳐먹어라, 중국이라고, 가운데 끼어 고자국이구나..

즉 이러한 1자에 국은 성에도 나온다 우리는 천손씨는 2자다 환인씨 환웅씨, 포희씨, 티우씨, 왕검씨 이는 천손씨다 오가도 신지씨 고시씨, 주인씨 티우씨 로 그러나 모계로 지방은 오가로 도개걸윷모로 성으로 1자다, 신웅씨로 단군 왕검의 어머니가다 무슨 오가일까 아예 유백의 따님 느릅나무 유의 촌장인데 신웅으로 신웅씨다, 그 곳은? 熊姓이다 바로 楚나라다 초나라는 짱개족이 아니다. 고조선의 신한의 제후국이라도 독자로 행한 신한 천자의 제후로 이는 암묵적인 하나다 천자에 대한 예지 누가 쫄개다는 뜻이 아니다 즉 자치권으로 그 곳은 동이로 "고조선의 신한"의 땅 韓地다 중요한 것은? 바로 8條 등 하나의 사상으로 재세이화지 군신의 예로 너는 제후다 아니다로 싸울이유가 전혀 없다.

천자 단군의 예로 朝貢으로 예를 다한다. 제천에 참가하여 형제로 하나의 9韓으로 천자에 대한 예를 갖추는 것이 朝貢이지 누가 제후국이니 너는 죽어라 죽여라의 명령이 내려도 그럴 이유가 전혀업다다. 공화정이란 바로 천자에 대한 예를 갖추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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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한국인의 하나복본 5
기독교 프로젝트내에서 하나님을 이야기한다. 언제 짤릴 지도 모르니까... 토론:하나님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 문서는 기독교 관련 문서를 체계적으로 다루기 위한 위키프로젝트 기독교의 범위 안에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프로젝트 문서를 방문해 주세요. 프로젝트의 목…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2387
64. 한국인의 하나복본 4
자판활용을 모르니.. 그래도 하나. 하나의 유래와 뜻[편집] 유래[편집] 한국 기독교에서 이 용어가 처음 사용된 것은 존 로스가 번역한 최초의 한국어 성경 《예수셩교 누가복음젼셔》이다. 로스 목사는 당시의 선교 보고서에서, “하늘”(heaven)과 “님”(prince)의 합성어인 “하느님”이 가장 적합한 번역어일 것이라고 보고했다.[8]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2397
63. 한국인의 하나복본 3
하나의 용어.. 하나님 용어[편집] 용어[편집] 일반적으로 세상을 창조한 창조주를 지칭하는 말로서, 유대교에서는 유일신(여호와)는 성부 하나님만을 가리키는 반면, 현대의 주류 기독교에서 하나님은 성부 하나님, 성자 예수, 성령 보혜사 이 셋을 가리킨다. 그러므로 한국이슬람교의 꾸란 해설본에서도 알라를 "하나님"으로 호칭하…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2303
62. 한국인의 하나복본 2
없어지기전에... 하나님 정의 - 우상숭배[편집] 용어의 정의 (Definition)은 말씀(로고스)을 한정하여 사람의 사고와 철학으로 논리(말의 이치, 앞과 뒤, 로직)를 글로 적은 것입니다. "하나님은 보통 유신론에서 최고 절대자이며 창조신(God)을 지칭할 때 한국 개신교에서 주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다른 형태의 동의어에 대해서는 하느님…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2423
61. 한국인의 하나복본 1
하나  韓 국호로도 쓰고 사람으로 하나사람 한이고 신도 하나인데.. 아무리 기독교의 신칭이라도 우리나라 나라칭이고, 신칭이고 임금님 칭인 한(韓)이 하나라는 사실을 모르나. 하나님 맙소사!  썼다하면 없어지는 것은 우리가 남인 까닭인가? 우리가 하나인데 나는 남이 되기 싫은 까닭에 하나를 쓰고 있는데. 기독교의 내…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2481
60. 한국고대사를 다시 써야할 이유 - 문자, 숫자, 그리고 역사 (2)
누누이 강조하는 것은 바로 "한문자"는 우리 문자다, 특히 문은 아니더라도 소리 字는 一字로 내야한다네, 그게 고대, 고조선시대의 성음의 이치라네. 제발 알아 좀 먹으랑께 일이삼사오륙칠팔구십 - 1자 한자로 우리나라 문자, 글소리입니다, 地文이라는 1문의 소리입니다. 이찌니산시고로꾸시찌하찌규우쥬우 하는 음은 왜자로 쪽발이…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0-09-20  |  Hit: 1625
59. 한국고대사를 다시 써야할 이유 - 문자, 숫자, 그리고 역사 (1)
우리는 당장 우리나라 말을 우습게 보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저 우똥이가 병신도가 말했으니, 그렇게 하라고 합니다만, 까세요, 정말 이이 병신도는 이름 자체가 병도, 病道로 병든 도로 이름자체를 그리 지은 것도 천생의 한입니다, 두계라고? 엿먹어라입니다, 斗가 무슨 뜻인지도 모르는 쪽발이라고 합니다. 두가 말 두, 한되 두되입니…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0-09-20  |  Hit: 1488
58. 무궁화[无宮花] 나라꽃 - 광명꽃인데?
지나가는 잡생각으로 무궁화에 대한 생각오류로 우리는 왜 무궁화일까? 무궁화의 꽃말은/ 一片丹心으로 천지화[天指花] 왜 花郞? 天指花郞[천지화랑]이다... 무궁화를 시리아쿠스 원산지가 시리아다, 그리고는 샤론의 장미[Sharon's Rose]라고 누가 명했나? 이는 청교도라는 북미대륙을 "신대륙"으로 알고 가서, 인디언 학살하던 개신교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20-09-20  |  Hit: 1617
57. 한국인의 하나복본 10. 하나의 마침
쓰다보니 열에 이르렀다. 엻이라. 엻은 10으로 하나가 공으로 감이니 죽음이다. 門이다. 이승에서 저승으로 가는 문을 열고 감이라. 그러나 슬퍼마라. 그것은 새로운 생의 시작이니, 그것이 다시 하나되어 영원불멸 너가 나가 되고 우리가 되는 무극대도 하나이니.. 그것을 알라, 삶의 기본인 마음을 열고 저 세상을 보라. 웅크리지 말고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1914
56. 한국인의 하나복본 9. 하늘과 하나 (2)
== 하나민족의 믿음 - 하늘과 하나 == 환국 운운하는 것부터가 출처로서 1차로 실격입니다. 환국은 환단고기라고 하는 책에서만 등장하는 것이며, 환단고기는 역사학적으로 명명백백한 위서로서 환국 역시 언급할 가치도 없는 위설로 치부되는 것이 학문적 사실입니다. 여기서 환단고기가 위서냐 아니냐를 따져봤자 아무 쓸모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1853
55. 한국인의 하나복본 8 - 하느님은 하늘님이다.
우리는 기독교의 전래로 우리 하늘은 있나? 하나님은 우리가 하나아닌가? 마구 헷갈려합니다. 우선 하늘은 천지천, 천공의 무형의 하늘로 푸르고 푸른 하늘(창공)이 하늘이 아니다. 검고 검은 것인 하늘이 아니다. (천구,우주공간)  우리가 말하는 하늘으 무형질, 무단예, 무상하사방 허허공공 무부재 무불용 무의 허공, 무의 하…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1337
54. 한국인의 하나복본 -7 하늘정리
하나민족의 하늘[편집] 어원[편집] 하느님이란 단어의 어원은 '하늘'이다. 한민족, 중국인, 일본인 등은 오래전부터 '하늘(天)'을 절대적이고 지고한 존재로 인식하는 사상이 있었다. 이들 국가의 천손사상 또한 이러한 맥락과 관련이 깊으며, 중화사상에서의 '천자(天子)', 일본의 '덴노(天皇)' 모두 이러한 사상에 연원하고 있다. …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1223
53. 한국인의 하나복본 6 - 하늘과 하나
우리의 역사가 몇 살인고? 모른다. 몰라... 우리의 문명은 몇 살인고? 모른다 몰라. 문명(文明) 글월문으로 "밝음"을 밝힌다. (ㅎ혀다, 켜다)... 알의 아도 없어지고. ㄹ탈락이 들어오고, 왜 ㄹ 탈락을 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유포니는 활음조로 발음에 대한 이야기인데 말이다. 하늘님 하고 쓰고 [하느님]으로 발음이 된다. 이게 속음이…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11-26  |  Hit: 1308
52. 신[마고삼신 하나님]을 잃은 신나라(2)
"정인보는 조선총독부가 식민사학자들과 1915년 펴낸 ‘조선고적도보’라는 역사책을 본후 분기탱천했다. 1913년 일제의 고적조사단이 평남 용강군 해운면에서 ‘점제현신사비’를 발굴하고 일본인 식민사학자 이마니시 류가 “해당 비의 발굴은 한사군이 한반도 안에 있었다는 증거”라고 강변한 것들이 사실인 양 들어가 있었던 것이…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1150
51. 신[마고삼신 하나님]을 잃은 신나라(1)
神을 아시나요? 신라[神羅, 神國]은 아시나요? 夫餘[신 삼신일체 宗의 나라 國]은 아시나요? 古朝鮮은 마고 삼신일체 古[神]의 나라[日明 朝鮮]는 아시나요? 현대 종교정치인들은 한국민족사에 대하여 과연 "신"- 뿌리 붏, 벼리 辰]에 대한 개념을 抹殺한 나라 앨리스 나라에서 政治를 한다고 합니다. 바름이란 무엇인가? 나라란 정말 줏…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1150
50. 역사서 '규원사화'의 가치와 그 의미 (5)
이는 神政으로 배달신시의 師道로 다스림한 神國으로 신인과 선인의 가르침으로 다스렸다는 내용이지 단군의 조선은 법률로 인간의 도로 君道로 다스림한 치화의 나라, 사람의 도로 다스림한 나라다, 즉 나라도 조교치로, 삼신의 도로 나누어 역사를 구분하였다, 환단 고조선으로 이는 바로 삼대로 조교치 삼대로 역사시대구분의 기준…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1332
49. 역사서 '규원사화'의 가치와 그 의미 (4)
《규원사화》가 일반에 공개된 것은 1925년 간행된 《단전요의(檀典要義)》에 일부가 인용된 것이 최초로 여겨진다. 그 내용은 1929년 간행된 《대동사강》에서도 인용되었고 전체 내용은 1932년 5월 이전에 등사되었다.[1] 1934년에도 그 내용이 직접 인용되었으며[2] 1940년에는 양주동이 필사본을 소장하고…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902
48. 역사서 '규원사화'의 가치와 의미를 보면서(3)
양반님네 미친 선비 이야기는 하기 싫지만, 왜 저들은 공격의 화살을 "신라"에 퍼부었는가? 바로 백제왜인이라는 쪽발이 개똥사학때문이다, 이씨조선부터 신라는 개떡으로 신한인 즉 白丁이라는 하양민족은 백정, 천민으로 전락하여 성도 없는 개떡족이 되었다, 고려 문종이후에 양반 사대부가로 중국성씨를 대거 차용하여 마치 중국성…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997
47. 역사서 '규원사화'의 가치와 의미를 보면서(2)
진본으로 판정 즉 고조선에서 쓴 것이 아니고, 숙종1년인 1675년에 북애자[권람의 호로 밝혀짐]이 쓴 "역사이야기"다, 즉 정사, 베드신 없어요, 이 멍청한 유태한인 좃던 인성씨 제발 야동, 야사보려면 혼자 조용히 교회똥간에 앉아 다운로드 해서 보고 뒷딱고 나와요, 그렇게 무식을 만천하에 휴지 내버리지 말고.. 야사도 아니에요, 사관…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800
46. 역사서 '규원사화'의 가치와 의미를 보면서(1)
북애자는 "권람"의 필명, 호라는 것을 알면 북애자가 쓴 규원사화, 즉 史話란 "역사이야기"로 이는 "역사의 정사를 이야기한 책일 수도 있고, 북애자가 지은 역사소설일 수도 있습니다. 즉 역사이야기란 국가가 정한 사관이 쓴 "역사"기록, 古記가 아니다. 이는 한국사람들은 머리속에 철심이 박혀 있다. "미개하다, 더럽다, 노예/속민이다,…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770
45. 우리글의 뿌리를 찾아라.(2)
우리는 글자가 있어요 없어요? 있습니다, 그것도 세계에 유일한 오로지 최첨단 과학장비?로 만든 최고의 과학적인 모음과 자음이 있습니다, 26자 알파벳이 아니에요, 기본 정음이 28자에서 현재 24자지만, 실제는 무한창조의 문자입니다, 즉 현재 14자 자음에 된소리 5자면 19자이고요, 종성에 쓰는 합용자음까지 하면 무한입니다, 상식적으…
Name: 배달문화원  |  Date: 2019-08-21  |  Hit: 9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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